Bombcrypto 매크로 하는 법, 모바일로 P2E 게임하기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Bombcrypto 매크로 하는 법, 모바일로 P2E 게임하기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1. 12. 3.

범브크립토(bombcrypto) 글 올리고나서 제일 많이하시는 질문이 매크로 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었는데요! 셋팅 방법과 내가 회사에서 일을 하거나 외출해야 하는 날에 최적화 시켜놓고 P2E B코인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꿀팁 알랴드리겠슴!

목차

     


    Bombcrypto 매크로 설치하기

    바이낸스 체인 게임 코인 차트 top3 안에 당당히 입성한 귀여운 bombcrypto! 아직 범브크립토에 대해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은 홍자두의 20일차 게임 후기에 대해 적었던 포스팅을 보고 오시라! 그리고 홍자두 텔레그램방 오픈했어요 ^^7 댓글에 링크 기재해둘테니 홍자두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들 함께해요!

     

     Bombcrypto 20일차 게임 플레이 후기ㅣ범브맨이랑 놀면서 돈벌기

     

    범브야 꿀 빨게 좀 도와됴....

    여러분 사실 어제까지만 해도 이 포스팅을 줄기차게 다 써놨고 조금 손 봐서 저녁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두-둥! 범브크립토가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바로 매크로 로봇을 감지하는 기능..^^ 매크로 돌리니까 'Are you Robot?'이냐고 경고창 뜨면서, 게임 플레이가 멈췄고 락이 걸려서 하단 부에 노란색 버튼 눌러서 슬라이드 해야만 락이 풀려서 다시 게임이 재게되었어요. 아직 로봇, 매크로와 관련한 별도 공지사항은 없었습니다만, 이것을 시초로 몇가지 사례가 발견되거나 상황이 심각하게 되면 매크로 사용에 따른 별도 조치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다른 P2E 같은 경우에는 매크로나 로봇 사용에 대한 금지 사항에 대해 사전 공지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크로 쓴 사람들에 대해서는 얻은 코인 회수했었어요. 홍자두는 혹시라도 Bcoin 회수 당할까봐 무서워서 매크로 어제부로 중단합니다.

     

    그래도 매크로 개념은 알아두면 다른 코인에도 적용할 수 있으니 공들여서 써놓은건 알랴드리겠습니다. 항상 일부 서비스에서는 매크로를 금지하기 때문에 공지사항이나 커뮤니티 가셔서 관련 키워드로 검색해보시고 사용하셔요. 어뷰징성으로 부정적인 방법으로 취득했다는 사유로 적발하곤 하니까요! 참고로 홍자두는 2개월 동안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해 반동화하여 게임한 결과 별도 경고를 받았거나, 관련 공지 받은 적이 없습니다. (어제가 처음)

     

     

    한 번 알아두면 일상 생활 여기저기에 써먹을 수 있는 매크로! (물론 좋은 일에만 써야겠지요!)

     

    자, 먼저 매크로에 대한 개념을 먼저 알아봅시다. 엑셀 매크로 쓰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매크로란, 반복적이고 복잡한 작업을 프로그래밍을 통해 자동화하여 작업을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대학교 수강신청, 콘서트 티켓팅 등. 사람 손으로 하기엔 너무나 귀찮은 일들을 매크로 프로그램을 활용하곤 합니다.


    범브트립토 개발사도 알았을텐데. 이것은 매크로를 쓰지 않는한 쉽지 않은 게임이라는 것을....ㅋㅋㅋㅋ 왜 갑자기 막아버렸을까요. 뭐 그래도 이러한 노력은 전 범브크립토의 장기적 관점에서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게임이 다 망하는 이유가 버그와 핵 때문이거든요.

     

    이미 흑철템 다 현금화하고 이걸 경고하기 위해 글 올렸다는 썰이...ㄷㄷ 현재 위믹스에서 버그 수정은 했다고 함.

     

    최근에 위믹스 미르4 아이템 무한 복사 버그 소식 들으셨죠? 관련 악재들이 이것 저것 터지면서 위믹스 코인 시세가 12000원까지 내려가는 떡락을 토해냈지요.. 어찌되었던 bombcrypto의 이러한 업데이트 소식은 게임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이니 잘한 것이라 봅니다. 물론 홍자두는 이제 엑시인피니티 베트남 노동자처럼 게임을 좀 해줘야겠지만요...^^(그래도 돈 주니까 한다!) 자,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으로 매크로를 활용해서 플레이투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G매크로 프로그램 설치하기

    저는 G매크로 프로그램을 활용했습니다. 지매크로는 오토마우스, 오토키보드 기능을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내가 왼쪽 마우스를 누르게 할지, 키보드 엔터를 치게 할지 명령어를 통해 자동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움직이게 만드는 것이죠.

     

    사이트가 초큼.. 신뢰가 안 가게 생겼지만 공식 홈페이지가 맞습니다 ^^ 개발자님 꽃길만 걸으시고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재력을 얻으시길....

    자, 다운로드 받으러 갑시다. 일반 블로그에서 다운 받지 마시고 웬만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바이러스나 해킹 등의 이슈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좌측 연두색 바에 G.Macro v1.0 다운 버튼 있으시죠? 요것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셔요. G매크로 사용법 정말 쉽거든요. 개발자님이 올려주신 매크로 기본적인 사용법 읽어보시면 됩니다. 가이드는 좌측 연두색 메뉴바에 G Macro란? 부분 꼭 읽어보시고 오세요!

    G매크로 다운로드ㅣ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렇게 생긴 G매크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범브크립토 게임 프로세스 중 어느 부분까지 자동화가 되는지 알아볼게요.

     

    * 여기서부터는 매크로 감지봇 소식을 몰랐을 때 쓴 글이라.. 매크로가 된다는 가정하게 작성한 글이니 다른 플레이투언에 접목하실 용도로 참고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매크로 써서 좀 더 편하게 플레이투언할 수 있구나 하고 스터디 한다고 생각하셔요 ^^7 *


     

    범브크립토 자동화 가능한 영역

    제가 반자동이라고 말씀드린 이유가 버튼만 딸깍 하면 알아서 게임이 플레이 되는 100% 자동화가 불가능하거든요.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활용해 성공한 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매우 감사드리겠습니다. (꾸벅)

    그렇다면 홍자두는 어디까지 Bombcrypto 자동화를 성공시켰느냐? 일단 게임을 하면서 거버넌스 토큰인 Bcoin을 캐는데 거슬리는 것들, 반복적으로 클릭 해줘야 하는데 귀찮은 것들을 자동화했습니다.

     

     

    효율충 홍자두한테 이런거 용서 못해... 잠만보 범브맨 놈들 ㅠ 하루에 1분씩만 자라고! 내 Bcoin 캐라고! 잠은 죽어서 자라구!


    1. 잠자고 있는 놈들이 박스 바로 옆에 서있어서, 박스 깨는 것을 방해하여 코인을 캐지 못함.

    2. 잠자는 놈 박스 옆에서 치우려면 뒤로갔다 가시 게임 접속해야함. 이때 TREASURE HUNT 버튼 눌러줘야 함.귀찮음.

    3. 한 판 다 깨고 다음 판으로 넘어가기 위한 New map(뉴맵) 버튼 눌러주는거 귀찮음.

    이 세가지 행위들은 모두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이것만 해도 90%의 귀찮음은 사라져요. 그렇다면, 어느 부분을 자동화를 하지 못했느냐? 바로, 잠자고 있는 범브맨들이 체력이 다 차면 work 버튼 눌러서 일하게 시키는 것. 이것을 자동화를 못했어요. 이것을 자동화하려면 조건이 몇 개 더 필요한데, 그걸 G매크로로 구현을 못하겠더라구요. 이 부분 혹시 알고 계신 똑똑하고 서마터하고 자비로우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살짝쿵 공유 부탁드립니다.(꾸벅)

    자, 이제 실제 게임 화면 보면서 매크로 설정하러 가볼게요!


     

    Bombcrypto 매크로 설정하는 법

    캡쳐 화면을 보면서 하나씩 따라해보아요. 이제 여러분도 P2E 코인 플레이투언 조금 편하게 할 수 있다구욧. 꼭 범브크립토 아니여도 다른 게임에서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실거에요. 

    제가 앞서 말씀드렸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자동화를 할건데요. 요렇게 전 묶어볼거에요. 매크로 할 때, 내가 해소하고 싶은 반복적인 문제를 한 덩어리로 묶어서 생각을 해보면 되는거에요.

    1. 잠자고 있는 범브맨들이 박스 옆에 걸리적 거려서 얘네들을 치우려면 뒤로가기 했다가 Treasure hunt 눌러야 함. - 매크로 1

    2. 게임 한 판 끝나면 뉴맵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로 가야 함. - 매크로 2

     

    그렇게 되면 총 매크로 2개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이 정리가 되겠죠?

     

     

    요렇게 셋팅하면 1번 문제가 해결되요! 키보드, 마우스, 시간 세 개 버튼만 알면 되는데 아까 위에서 알려드린 gmacro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용법 읽어보고 오시면 금방 셋팅 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시간 지연 120초로 간격을 두었어요. 시간 지연 간격 두는 이유는 매크로처럼 안 보이려고 좀 느리게 해둔건데...ㅎ 쩝...

     

    요것은 뉴맵 버튼 계속 누르기! 저는 시간 지연을 5초 간격으로 두었어요!

     

     


     

    범브맨들 최적화로 일 시키는 법, 모바일로 게임하기

    2달 동안 범브맨들 돌려보니 총 15마리 범브맨을 어떻게 체력을 채우고, 일을 시켜야 효율적일지 감이 오더라구요. 우선 bombcrypto는 제가 1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엄청 게임 구동이 최신화되고 효율적인 게임은 아닙니다. 알고리즘이 살짜쿵 구려서 15마리가 한 꺼번에 우르르 가서 게임을 해도 코인이 그만큼 다 캐지지가 않아요. 그래서 홍자두의 추천은 5마리씩 3교대로 게임을 시키는 거에요. 이 방법은 하루종일 자유롭게 내 PC를 들여다볼 수 없는직장인들에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체력이 채워져야 게임을 시킬 수 있는데, 회사에 있으니 체력이 채워지는 대로 화면을 보고 게임을 시킬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본인 시간에 맞추어서 3교대로 체력이 채워질 수 있도록 5마리씩 게임에 출전 시키는 겁니다.

    직장인 홍자두의 하루를 기준으로 말씀드려볼게요.

    - 오전 7:00 기상하자마자 범브크립토 1교대 출전

    (1교대가 3번 정도 넥스트 스테이지하면, 체력 방전됨)

    - 오전 07:20 아침 출근 준비하면서 범브크립토 2교대 출전

    - 오전 07:40 신발장 나가기 전에 3교대 출전

    (2시간 동안 체력 충전)

    - 오전 10:00 1교대 다시 출전

    (무한반복)

     

    그럼 여기서 궁금한게 생기실거에요. 회사에 있을 땐 어떻게 출전 시키죠? Sleep에서 Work 상태로 바꿔줄려면 PC 접속을 해야 하는데! 매크로 돌리고 있는 컴퓨터는 집에 있고! 

     

     

    좌측이 키위, 우측이 얀덱스 앱 아이콘!

     

    비법은 별거 없어요. 모바일에서 키위브라우저(Kiwi Browser) 앱 또는 얀덱스(Yandex Browser)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PC 데스크탑처럼 사용 가능한거에요. 크롬 확장 브라우저를 모바일에서도 지원해주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메타마스크가 모바일 지원 안 하는거 아시죠? 메타마스크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봄크립토 플레이도 가능하게 된 것이지요. (참고로 키위브라우저는 IOS 아이폰 지원 안 한다고 합니다. 얀덱스는 아이폰도 지원해요!)

     

     

    범브맨 모바일로 요렇게 샤샥 할 수 있어요. 메타마스크로 로그인하고 게임하면 끝! 밖에 나가서도 게임 얼마든지 쌉가넝!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키위브라우저 또는 얀덱스 앱을 휴대폰에서 다운로드 받기
    • 메타마스크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 메타마스크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기
    • 메타마스크 로그인 후, BSC 체인 연결
    • Bombcrypto 사이트 접속하기 (bombcrypto.io)
    • 봄크립토 Play now 누르고 게임하시면 된답니당.

    봄크립토 2개월 업적 대공개

     

    바이낸스 게임 TOP 3안에 당당하게 입성한 봄크립토! 바이낸스 상장까지 절대 안놔줄거야~! (꼬옥)

    제가 bomb를 10월초부터 시작했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사용자도 별로 없고 제가 또 하필이면 조금 고점에 들어가서 제발 1년 안에 탈출만 해주세요 하고 기도메타했거든요?ㅋㅋㅋ 근데 이게 웬걸. 2개월동안 플레이한 결과 원금 회수는 물론 총 500만원 가량 벌었어요. 1개월에 웬만한 신입사원 월급을 추가로 번 셈이네요! 하루에 제가 범브크립토 게임에 소요한 시간은(손으로 직접 클릭한 시간, 매크로를 사용할 때 기준) 2~3시간에 1분씩 잠깐 봐주는 것 빼곤 없었어요. 어제부터 매크로 사용 안 해본 결과, 2시간 동안 5분 간격으로 3~4번 봐줘야 하더라구요. 왜냐하면 뉴맵 눌러줘야해서 ㅠ. 사실 매크로 하나 안 하나 저의 사소한 귀찮은 차이일 뿐이지 매크로 없이 게임해보니 엄청 불편하진 않네요! 그렇다면 2개월 플레이한 홍자두의 수익금 총정리 내용을 끝으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범브같은 제 4, 제 5의 꿀따리를 찾아 오늘도 홍자두는 떠납니다. 범브야 바낸까지 함께 가보자고!

     

     

    패시브인컴 벌어다주는 머니 파이프라인, 범브맨 사룽해 쪽

     

    홍자두 2개월 범브크립토 플레이 수익금 총정리

    - 원금 : 100만원 

    - 수익금 : 500만원

    - 순수익금 : 400만원 (수익률 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