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두 텔레그램 채널 오픈ㅣ코인 정보 교류, 부동산 청약 정보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홍자두 텔레그램 채널 오픈ㅣ코인 정보 교류, 부동산 청약 정보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1. 12. 2.

 

홍-하! (홍자두 하이라는 뜻)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드디어 홍자두의 머니로그 텔레그램방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홍자두 상상 속)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블로그에 업로드한 포스팅 중심으로 알람 기능을 해드릴거구요. 블로그에 담지 못했던 가볍고 즉각적인 정보들,소개해드린 코인 또는 플랫폼 관련 업데이트 정보도 함께 알려드릴 겁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들과 이야기 나누어 보니, 사회 초년생인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청약 등과 같은 부동산 정보도 가끔 알랴드릴게요!

 

한 가지 말씀드릴 것은 다른 텔레그램방 운영 방식과 다릅니다. 마구잡이식으로 스팸성으로 정보 드리기 보단 제 블로그에 올린 정보들과 연관된 꼭 필요한 정보들만 드릴거에요! 저도 텔방 몇 개 들어가 있는데, 하루에도 몇 십개씩 메세지가 오니까 다 읽을 여력이 없더라구요. 출퇴근길, 쉬는시간에 가볍게 확인 할 수 있는 알짜 정보들만 적당히 드려볼게요!

 


*관종 홍자두 조금 떠들 계획이니 비지비지하신 분들은 포스팅 쭉 아래로 내리시면 텔방 주소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내 글 좋아해주고 도움 된다고 댓글 달아줄 때마다 기분 좋아져서 관종미 한가득했던 홍자두..

 

사아아아실 많은 분들의 요청을 받을 때마다,

'내가 텔레그램방을 운영해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텔방 운영은 정말 정말 개쌉쌉고수분들만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제가 두 달동안 제가 투자한 내용들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려보니, 저와 유사한 투자방식을 좋아하고 실제로 따라해보시기도 하고 수익 인증해주시기도 하는 모습 보면서 제 가족, 친구일처럼 기쁘고 그렇더라구요!

 

매일 매일 출근하고 퇴근하는 반복되는 삶 속에서 홍자두 머니로그 블로그의 시작은 아주 꿀같은 활력소였어요. 가끔 달아주시는 댓글들 보면서 혼자 웃고ㅋㅋ 뿌듯해하고 그렇습니다...ㅋㅋ

 

 

 

 

홍자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파이어족을 꿈꾸는 밀레니얼 세대입니다. 2017년도부터 코인을 시작했으며, 코인으로 모은 돈으로 부동산을 투자하며 자산을 불려왔답니다. 대선배님들보다 짧은 시간들이지만, 제 나이에 비해서 열심히 공부하며 쌓은 자산의 정도로는 상위권이라 생각하며 나름의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일명 코린이, 부린이라고 스스로를 부르는 제 2030 동년배 친구들에게는 유익한 꿀통 정보를 재미있고 쉽게 공유해주고 싶어요! (관종 홍자두는 행복합니다)

 

 

연예인들이 자기 이름 네이버에 한 번씩 검색해보는게.....이런 마음일까요?....^^ (관종 홍자두)

 

그리고 언젠가 이거 이야기 하고 싶었는데. 매일 같이 '홍자두의 머니로그' 또는 '홍자두'라고 네이버, 다음, 구글에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시거든요?ㅋㅋㅋㅋㅋㅋ (블로그 통계에 다 뜸) 진짜 귀야와 죽겠어요....ㅋㅋㅋㅋㅋ 텔레그램방에 오시면 굳이 검색하고 들어오지 않으셔도 바로 바로 포스팅 보실 수 있게끔 올리자마자 링크 공유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네이버에 맛있고 달콤한 과일 홍자두 지식 백과사전을 이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홍자두 블로그가 당당하게 상위에 노출 되었습니다....^^7

(감사 또 감사)

 

 

말이 길었네요....

이런 주절 주절 글도 가끔 쓰고 싶은데

그럴 시간이 없어서 쓰지 못하였어요.

텔레그램방은 좀 더 자유로우니,

여러분들이랑 공유하고 싶은 정보

편안하게 공유드려보도록 할게요!

 


홍자두 텔레그램방 공식 주소

https://t.me/hongjadoo

 

11월 중순인가.. 한 번 만들어 봤는데 부끄러워서 이제서야 용기내서 공개하는 홍자두....! 이왕 이렇게 된거.. 많관부!

 


 텔방 이외에 운영하고 있는 SNS 채널! 

이왕 이렇게 된거 숨어서 하지 않고

대놓고 알리렵니다...

저랑 친구해주세요 ^^77

 

1.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시면 감사 감사 ^^7

https://www.youtube.com/channel/UC_v4Xqr8hyv3T03OfqgWXPQ

- 유튜브 꿈나무 홍자두의 내맘대로식 영상 올리기

- 주로 P2E나 민팅 소식 가끔 올림

- 아주 어쩌다 한 번씩 영상 올림

 

2. 트위터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 감사 ^^7

https://twitter.com/jadoo_hong

- 티스토리 블로그 업로드한 포스팅 공유 (90%)

- 홍자두 혼자 떠들기 (8%)

- 가끔 업비트, 빗썸에서 타고 있는거 언급함 (2%)

ㅋㅋㅋㅋㅋㅋㅋㅋ

 

 

3. 네이버 블로그

이웃 추가 해주시면 감사 감솨 ^^7

https://blog.naver.com/jadoo_hong

- 티스토리 블로그로 유입 꼬시기 위한 블로그

- 서브 블로그로 굳이 안 가셔도 됨

-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린 글들 큐레이션하는 형태

 

4. 브런치

구독해주시면 감사 감솨 ^^7

https://brunch.co.kr/@hongjadoo

- 올해 초에 운영하고 그 뒤로 손 놓음..

- 부동산 중심의 포스팅 업로드 하려고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