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일일퀘스트 공략법, 무돌 코인 시세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일일퀘스트 공략법, 무돌 코인 시세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1. 12. 2.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못 깨겠다고 탈주했던 홍자두. 구독자님의 꿀팁 댓글로 무돌코인 얻어내고야 말합니다. 정답은 아주 쉬웠습니다. 게임 쌉고수? 정답은 현질이었습니다. 1200원 현질 한 번만 하면 무돌 코인을 얻어낼 수 있던 것이었습니다.

목차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무돌코인 100개 받는 법

    우선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가 머선 게임인지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 이게 지금 왜 난리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1탄 포스팅을 먼저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아무리 게임해도 일일퀘스트를 못깨서 무돌코인을 얻지 못해 포모를 느끼는 홍자두 같은 사람들을 위한 글로, 1200원을 투자하고 매일 100 MUDOL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꿀팁을 풀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제 지인도 함께 시작했는데 지인은 게임 쌉고수에 운이 좋아서 캐릭터가 잘 나와서 조금 오래 걸리긴 했지만 0원으로 무돌 코인 얻음. 이것도 뒤에서 이야기 하겠음)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게임 P2E 코인 받기ㅣ1탄

     

    역시 정보는 집단지성...! 꿀정보 넘나 감사드립니다.

     

    이 글의 발단은 저의 블로그 구독자님의 게임 허접탱이라 하차한 안타까운 홍자두를 보고 깨알 꿀팁을 알려주신 구독자님의 댓글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상점에 1200원짜리 7성 관우 캐릭터를 구매하면, 아주 쉽게 클리어를 할 수 있다는거에요? 게다가 시간 단축도 되구요! 효율충 홍자두는 시간 낭비하는거 못 참아서 사실 어제 삼국지 리버스 게임 탈주한거였거든요. 이런 꿀정보를 알려주시다니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1200원 현질의 맛을 느껴버린 홍자두. 어때요 1탄에서 본 홍자두 장군이랑 다르죠? 1200원짜리 관우 장군 넘나 훌륭함 ㅠ 나 지금까지 뭐했누

     

    그래서 저는 당장 상점에 달려가서 1200원 주고 관우 캐릭터를 구매했고 30분만에 일일퀘스트를 완료하고 무돌 100개를 손쉽게 얻어버렸습니다. 아니 이래서 게임할 때 현질하는거구나 했답니다. 그리고 퀘스트 깨다보니까, 아무리 레벨 높더라도 적군 스타일마다 쉽게 깰 수 있는 꿀팁을 또 발견했지 모야요. 관우 캐릭터 사고 업그레이드 시키는 법, 손 쉽게 깨는 법, 무돌 코인 얻는 법, 무돌 코인 현금화 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다뤄보겠슴.

     

     

    한달에 매일 매일해도 26만원을 얻네요?.. (입틀막)

     


    각성의 관우 1200원 현질하기

    1200원 거 바나나우유 하나 안 사먹으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한달에 26만원을 벌 수 있는디! 홍자두는 마음 먹었어요. 2021년 남은 한달 12월을 알차게 무적돌파 삼국지리버스 게임과 함께 하여 30일동안 매일 게임해서 일일퀘스트 맞짱떠서 100 무돌 코인씩 싹싹 빼먹겠습니다. 홍자두는 그리고 깨달았어요. 1탄 포스팅에서는 삼국지 게임 재미없다고 했는데, 제가 게임 허접탱이라 재미 없는거였어요. 힘쎄고 짱 강한 각성의 관우 캐릭터로 게임하니까 악당들이 파바바박 다 죽고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각성의 관우 1200원 현질했던 홍자두의 방법 알랴드립니다.

     

     

    상점에 가셔요. 상점은 게임 홈화면 좌측 상단 메뉴에 있답니다. 상점 누르자마자 각성의 관우 팝업창이 떠요. 특가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마침? 그리고 한정판이라고 하네요. 언제까지 팔지 모르는 각성의 관우를 보자마자 바로 구매를 했답니다. 구매하고 나면, 수신함에 가서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다는 안내문이 뜹니다. 방금 산 관우를 열어보려면, 게임 홈 화면에 우측 메뉴에 임무 버튼 아래에 '수신함'이라고 있어요. 수신함 누르면 위의 오른쪽 이미지가 뜹니다. 거기서 '상점 상품' 클릭하면 방금 산 관우 캐릭터 셋트가 나와요. 고것을 누르면 관우가 내 무장 메뉴에 짠 하고 들어와 있을거에요! 여기서 끝난 것이 아님. 레벨 업그레이드까지 해줘야 짱쎄고 짱강한 관우가 됨.

     

    하단에 무장이라고 보이시죠. 무장이 내가 보유하고 있는 장군 리스트들이 촤르르 뜬답니다. 여기서 저기 2번에 보이는 애가 방금 산 각성의 관우에요. 딱봐도 짱 쎄보이죠. 누르면 2번 째 이미지가 나오는데 3번 레벨업을 누르세요. 그럼 3번째 이미지 화면이 나오는데 책이 5권이나 있죠? 이 책들은 게임을 하거나 퀘스트를 깨면 주는 아이템인데, 이것들은 게임의 경험치 EXP를 올려줍니다. 이 책들을 캐릭터에 먹이면 레벨이 업그레이드 되는거에요. 저는 첨에 이거 하나 하나 플러스 버튼 눌러서 먹였는데, 자동선택 버튼 (4번) 누르면 한 번에 다 먹여지더라구요. (바보 홍자두) 자동선택 누르고 5번 레벨업 누르면 한 번에 레벨업이 샤르륵 됩니다.

     

    당신은 이제 힘쎄고 강한 각성의 관우를 얻었습니다. 이제 전장으로 가서 잘 싸울 수 있는 꿀팁 공략에 대해 알랴드림. 그리고 무돌 코인 얻으러면 어디까지 게임해야 되는지도 알랴드림.

     


     

    무돌코인 얻기 위한 일일퀘스트 조건

    도대체 이 게임 언제까지 해야되나 라고 생각하면서 지금 게임하시고 있을거에요. 일일퀘스트 깨려면 일단 하단 부의 조건까지는 얻어야 일일 퀘스트를 깨고 무돌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일일퀘스트를 깨면 무돌코인 100개씩 줌 (매일 100개씩)
    • 일일퀘스트를 깨려면 최소 레벨이 9이상이어야 함
    • 일일퀘스트 미션 중에 최소 레벨 9이상이어야만 참전할 수 있는 게임이 있기 때문

     

     

    머선 말인지 느낌 오셨죠? 그래서 게임을 계속 해서 EXP를 얻어서 레벨을 9까지 무조건 업그레이드 시켜야만 일일퀘스트 깨기가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모두 다르겠지만, 저와 제 지인 같은 경우에는 모험-연의에서 제 3장 3-10 퀘스트를 깨고 나서야 레벨 9까지 업그레이드가 되었답니다. 그말인즉슨 최소 게임 30판 이상은 해야 된다는 소리입니다. 1시간 만에 일일퀘스트를 다 깨셨다는 분들은 아마 현질을 통해 쎈 캐릭터를 구매해서 가능했을거에요. 일반 캐릭터로는 절대 1시간 안에 못 깹니다.

     

     

     

    제 지인 같은 경우에는 뽑기 이벤트로 뽑은 캐릭터가 잘 나와서 그걸로 2시간 만에 다 깨긴 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1200원으로 한 시간 아끼는거 나쁘지 않잖아요? 호호. 저 같으면 1200원 투자해서 1시간 아끼고 일일퀘스트 깰듯요. 그렇지만 0원으로 캐릭터 어떻게 좋은거 뽑는지는 알랴드려야죠. 하단부에 '소환' 메뉴에서는 캐릭터 또는 장비 아이템들을 상자를 깨서 소환시키는 곳이에요. 몇시간 또는 몇분 단위마다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를 줍니다. 위에 은색 상자가 일반 소환, 아래 금색 상자가 고급 소환. 고급 소환이 좀 더 좋은 아이템들이 나오겠죠? 요런 식으로 열면 오른쪽 화면처럼 장군들이 나온답니다. 저도 몇 번 했더니 레벨 좋은 애들 몇개 나왔어요 ㅎㅎ. 돈 쓰기 싫으신 분들은 열쇠 얻으면 바로 소환 열쇠 사용해서 상자 오픈해보시길!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게임 공략

    우선 게임화면 최상단 위에 있는 만두, 금화, 여의주 쓰임새에 대해 알아야 할 필요가 있겠죠.

     

    • 만두 :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소모되며 3분에 1개씩 회복됨.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도 있음. (게임을 하기 위한 출전권 개념)
    • 금화 : 게임할 때 머니가 또로록 떨어지잖아요? 고게 금화에요. 전 이게 나중에 무돌 코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건줄 알았는데.. 그냥 게임 머니더라구요.^^ 무장 강화, 장비 강화, 무장 합성할 때 사용 가능하답니다.
    • 여의주 : 상점에 가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일반 또는 고급 장군을 소환할 때 사용 가능합니다.

     

    1. Lv 레벨 보다 별 많은 캐릭터가 훨씬 쎔.

    장군 캐릭터를 총 3명이 출전하는거 아시지요? 내가 고를 수도 있구요. 강한 애들로만 채워야겠죠! 전 처음에 레벨이 높은 애가 더 쎈줄 알았는데, 별 많은 애가 훨씬 쎄더라구요. 별 개수 높은 애들 중심으로 세명 라인업 하시면 됩니다.

     

     

    나쁜넘들이라 크게 박제함.

    2. 누구부터 공격해야 하지? 이넘들부터 공격하세요.

    기본적으로 게임이 끝나려면 상대 악당들의 게이지를 낮춰서 죽여야 하는데요. 어느새 게임 하다보니, 거의 게이지가 다 끝나가서 빨간색이었던 놈들이 초록색으로 풀게이지가 차는거에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봤더니만. 저 흰수염 할배랑 원숭이 닮은 저 녀석이 마법사 같은 애들이라서 악당 게이지 내려가면 쟤네들이 다시 채워줌 ㅋㅋ. 그래서 쟤네들을 먼저 죽이는 것이 효율적이여요.

     

    이 2개만 명심하셔도 일일퀘스트는 개쌉가넝입니다.


     

    무돌코인 시세, 현금화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아까 구매한 관우 아이템을 확인했던 수신함에서 무돌 코인을 수령할 수 있답니다. 무돌 토큰은 아래와 같이 수신함에 3번째 탭을 누르면 보인답니다.

     

    자, 요렇게 얻은 코인은 이미 연결된 내 카카오 클립 지갑에 연동되여요. klip지갑 없으신 분들은 제 1탄 포스팅 보고 오세요! 클레이튼 사이트에 들어가서 스왑에서 From에 MUDOL 검색하면 캬아 이렇게 100개가 뜬답니다. 보통 현금화 하시려는 분은 클레이 코인으로 바꿔서, 빗썸이나 코인원에서 파시는데. 홍자두는 테더로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를 많이 하기 때문에, 저는 다른 지갑으로 옮겨서 테더 쓰려고 테더로 바꿨답니다. 본인의 쓰임새에 맞게 활용하시면 될듯! 그리고 거래할 때 가스비가 필요하니까 클레이 코인이 있어야 한다는 분들이 계시던데, 그건 스왑할 때 klip에 내는 수수료의 개념이거든요. 근데 클립 잘 안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달에 30회 가스비 무료로 주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12.01에 최고점을 찍었던 MUDOL 코인

    클레이 계열 코인들의 시세는 어디서 확인한다? DEXATA 에서 본다! 이정돈 다 아시지요? (www.dexata.kr) 현재 시세가 많이 떨어졌네요. 그렇지만 홍자두는 이미 원금회수도 했으니 출퇴근길에 30분씩 투자해서 돈 벌어보렵니다! 

     


     

    오늘 또 한 번 블로그 하길 잘 했다라는 생각을 했네요. 꿀팁 알랴주신 구독자분 감사합니다. 홍자두는 12월 내내 삼국지 리버스 게임 일일 퀘스트 조쟈보겠습니다. 한달 후에 게임 후기로 총 수익금 공개해볼게요! 그럼 오늘도 모두 부자되보자고요! 빠이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