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스타 오브 호놀룰루 디너 크루즈 5스타 찐후기
본문 바로가기
홍자두의 갓생살기/여행로그

하와이 스타 오브 호놀룰루 디너 크루즈 5스타 찐후기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3. 3. 11.

안녕하세요, 홍자두입니다. 여러분 저는 부자가 되었어요 Vv^_^vV 그 기준은 제각각이겠지만 저는 부동산, 코인, 주식으로 재테크로 1차 목표 달성해서 그 기념으로 하와이 여행을 갔고요. 사실 돈이 많아져도 실감이 막 나진 않았어요. 그런데 하와이 여행 와보니 실감이 나더라고요. 돈을 막 펑펑 써도 1도 신경 쓰이지 않더라구요. 약간 성공의 맛이랄까요. 그 성공의 맛을 제일 느낀게 바로 하와이 스타 오브 호놀룰루 디너 크루즈 5스타입니다. 이곳에 다녀온 뒤 돈 더 벌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 기운 그대로 이어 받아 2차 목표 세웠고 원래 3년 생각했는데 1년 만에 또 2차 목표 달성했습니다 ♥ 내가 돈 많이 벌어야 하는 이유를 하와이에서 정말 강력하게 느꼈어요. 동기부여 여행으로도 강추 드리는 하와이 크루즈, 홍자두의 내돈내산 후기 보시지요!

▼ 하와이 디너 크루즈 미리보기

https://youtube.com/shorts/qFQTM9rTQMw?feature=share 

 

 


크루즈 비용 및 예약 방법

 

제가 묵는 호텔 앞까지 버스가 데리러 와요!

  • 예약방법 : 가자하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행 예약 
  • 가격 : 1인당 약 30만원 


하와이 액태비티 종류가 다양한 만큼 크루즈 업체나 코스가 굉장히 다양해요. 저는 지인 추천을 받고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를 가게 되었어요. ‘자두야 가면 성공해야겠다 생각든다’ 도대체 이게 무슨 느낌이길래?!

그런 궁금증으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냅다 결제 갈겨버린 크루즈. 엄마아빠 나이 또래들이 가는 지루한 느낌이면 어쩌지 걱정했던 과거의 저에게 딱콩 한 밤 먹이고 싶어요 ♥ 완전 강추 ♥



저는 5스타로 예약해서 프리미엄 음료 총 3잔까지 가능!
차를 타고 다 함께 이동!

디너 크루즈 가격은 코스 별로 가격이 달라요. 저는 단연코 5스타 하시길 강추드립니다. 왜냐. 하와이 자주 오기 쉽지 않잖아요. 이럴 때 언제 경험하나 싶더라구요. 타이타닉 영화 보면 부자들은 진짜 좋은 칸에 타서 온갖 호화스러운 대접 받으면서 조용하게 여유 즐기잖아요? 5스타가 딱 그래요. 수 많은 사람들이 크루즈에 타지만, 입장 할 때 딱 프라이빗하게 줄이 나뉘고 선장님이 직접 케어 해주고 정말 해보기 쉽지 않은 경험이에요 ㅋㅋㅋ 5스타 이너크루즈로 강추!



하와이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입장

 

생각보다 컸던 크루즈! 선착장은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 인근에 있어요. 호텔에서 선착장까지 오는 길에 버스 안에서는 하와이 유래, 전통 문화, 관광지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영상과 음성으로 들려주는데(물론 영어에요ㅎ) 대충 대충 알아 들으면서 가니 넘나 유익했어요.



내가 디너크루즈 5스타로 예약하기 진짜 잘했다라고 생각 들었던 첫 번째 순간입니다. 시장통처럼 북적였던 입장줄에서 갑자기 직원 분이 “환영합니다^^ 이리로 모시겠습니다” 하면서 줄에서 갑자기 꺼내주더니 엘레베이터로 안내함. 온갖 부러워 하는 사람들 눈빛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우리 둘만 선착장으로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5스타인지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보니까 버스 탈 때 이름이 쓰여진 스티커를 가슴팍에 붙이도록 주는데 등급 별로 스티커 컬러가 다르더라구요 오호.




크루즈의 최고층에 도착하니 시원한 바다의 전경이 탁 트여서 신이 났어요. 오자마자 주어지는 웰컴 드링크. 스태프들 모두 너무 친절하고 우리 둘에 관심 집중해서 엄청난 환대해주시는데 어쩔 줄 모르겠음 ㅎ



여보,,, 즐겨,,,,, ☆

아 이것이 성공의 맛인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 크루즈에서의 파티라,,, ☆ 계속 남편이랑 둘이 우리 성공했나봐ㅠㅠ 하면서 뽕에 차오름ㅋㅋㅋㅋㅋ



캬 좋다 좋아. 날씨도 좋고 모든게 완벽. 남편이랑 연애하던 시절부터 해외여행을 정말 많이 다녔는데, 해가 갈수록 여행 퀄리티는 정말 높아졌는데 하와이 여행에서 정점을 찍었더라죠. 우리 부부 진짜 열심히 살았다!




디너 크루즈 순서

 


4:30에 시작해서 8:00에 종료되는 코스! 가장 기대되는 선셋타임 ♥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내부

 

생각 보다 오래된 느낌인데 또 그게 너무 올드한 느낌은 아니에요. (뭐라는거니ㅋㅋㅋㅋ) 옛날 미국 7080 너낌 한스푼.

중요한 포인트는 공간이 엄청 넓은데 사람은 적어서 넓직하게 테이블도 떨어져서 앉고 그래서 조용하고 귀품있게 이 시간을 오롯이 사랑하는 사람과 즐길 수 있다는 것! 신혼부부인데 신혼여행 예산 여력이 된다면 꼭 크루즈 5스타 추천드려요.




우리가 앉은 자리 뒤로 무지개가 뙇! 벌써부터 행운이 한가득할 것 같은 느낌! 내 인생 잘 풀릴 것 같은 느낌 🍀🌈



무지개야! 올해도 내년도 한평생 열심히 살아볼게. 나에게 우주의 행운을 나눠줘 ♥

 
 
 
 


디너크루즈 식사와 쇼 시작

 

자리에 앉아 주는 메뉴판을 보며 우선 마실 음료를 선택해요. 기본적으로 칵테일 비롯한 음료는 모두 무제한 무료입니다. 그 중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고급 칵테일들이 있는데 그건 아까 나눠준 티켓 3장을 이용해서 주문 하면 됩니다.



스프도 꼬소하니 맛있었어요!




두 번째 시킨 프리미엄 칵테일과 식전빵.


밥 먹으면서 이렇게 기본적으로 피아노 연주 계속 해줘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굉장히 상콤한 샐러드. 하와이에서 샐러드 먹을 때마다 식용 꽃을 올려주더라구요. 넘나 좋은 것.



선장님의 환영식을 시작으로 다함께 샴페인 팡팡!


 
 
 


공연 보며 디너 즐기기!

 

훌라춤을 포함한 하와이 전통춤들을 보여주시는데 정말 매력적이에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느릿 느릿한 훌라춤도 있고, 빠른 템포의 격앙된 춤도 있구요!


남자 무용수 분이 추시는 것들도 너무 새롭고 재밌었어요 ㅋㅋ 하와이 전통춤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 계기가!


 

내 최애 치치 칵테일 주문! 서버 분이 추천해주신 칵테일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ㅎ 제 입맛엔 치치가 최고 ♥


 
 
 


크루즈 안에서
로맨틱한 오하우 일몰

밥 먹다가 자유롭게 이렇게 나와서 일몰 볼 수 있어요 ㅋㅋㅋ 캬 이래서 어른들이 크루즈 여행 다니나? 싶었다니까요


요렇게 5스타 아래 등급이신 분들은 맨 윗층에 올라올 수 없도록 되어 있답니다. 쏘 프라이빗 ♥



예쁜 일몰. 바다 위에서 보는 일몰은 언제 봐도 예뻐요!



랍스타 등장! 심지어 메인 메뉴도 아니에요 ㅎㅎ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하와이 오하우에서의 마지막 밤이라 일몰 속의 해가 더 아쉽게 느껴져서 해보러 한 번 더 밖에 나왔어요 ㅎㅎ 실제로 취기 오르시는 분들은 산책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서 식사하고 그러시더라구요!



자리에 돌아와보니 그새 도착한 메인 메뉴 스테이크 두둥등장! 어김없이 나온 구운 감자 가니쉬와 함께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육즙도 풍부하고 훌륭!

하와이 와서 스테이크 총 세 번 먹었는데 비교 해보자면 마우이 자펭고 > 루스크리스 > 디너크루즈

그렇다고 디너크루즈 스테이크가 별로였다는 건 아니에요! ㅎㅎ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느새 어둑 어둑해진! 시간이 언제 이렇게 금방 가나 싶을 정도로 밥먹구 일몰보구 공연보구 칵테일 마시다 보면 금방이에요.



 

 

예약 꿀팁 꼭 금요일에 가셔라


저희는 몰랐는데 매주 금요일에 와이키키 해변에 어떤 호텔에서 미니 불꽃놀이를 하더라구요? 크루즈에서 관람하니 너무 좋았어요. 사랑 뿜뿜. 불꽃놀이 영상은 포스팅 내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치즈 타르트인데 존맛탱. 꼭 칵테일 남겨놨다가 디저트랑도 드셔라!


꽁사진 - ♥

입장 할 때 선장님과 찍은 사진 2만원 주고 사야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이렇게 몰래(?) 폰으로 사진 찍었어요 헿.


마지막 공연 때는 여성분들께 장미꽃을 주세요 ♥ 쏘 스윗!

하와이에 간다면 한 번쯤 디너크루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5스타 기준으로 신혼부부, 결혼기념일 맞이 부부, 가족 단위 등 다양했어요 :) 잊지 못할 추억과 찐하와이 무드를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