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하우 2일차 하우스위드아웃어키 디너, 루아우 공연, 일몰 즐기기
본문 바로가기
홍자두의 갓생살기/여행로그

하와이 오하우 2일차 하우스위드아웃어키 디너, 루아우 공연, 일몰 즐기기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3. 3. 8.

안녕하세요, 홍자두입니다.
하와이 오하우 맛집 어디 추천할래? 라고 물어보면 저는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House without a key)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맛있는 디너와 서버들의 친절함은 물론이고 루아우 공연과 멋진 일몰까지 감상 가능해요.

 

▼루아우 공연 미리보기!


하와이 오하우 여행 2일차 코스

아침 수영 → 다이아몬드헤드 등산 → 점심 먹기(포장해서 호텔 안에서 바다 뷰 보며 먹기!)  렌트카 픽업하기   레오나즈 베이커리 말라사다 도넛 먹기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에서 디너(일몰, 루아우 공연) → 밤산책


House Without A Key

2199 Kālia Rd, Honolulu, HI 96815 미국


https://goo.gl/maps/CUkmNbwdp1JtnKEU6

 

House Without A Key · 2199 Kālia Rd, Honolulu, HI 96815 미국

★★★★★ · 아메리칸 레스토랑

www.google.co.kr

- 사전 예약하면 좋은 자리 선점 가능!

- 운영시간 오전 7:00 ~ 10:30 / 오전 11:30 ~ 오후 8:30

* 루아우 공연있는 디너는 5시부터 시작!

 

하우스위드아웃어키는 할레쿨라니 호텔(Halekulani) 안에 있어요! 여기도 5성급 호텔이라서 그런지 시설이 정말 좋았어요! 호텔 로비 중앙에 물도 흐르고 분위기 넘나 휴양지 스럽고 좋았어요.

 

 

여기는 하우스위드아웃어키 이용하면 차량 발렛 무료로 해줍니다. 계산하고 나갈 때 요 티켓 가져가면 됨!

 

 

 

호텔로비 안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들어서는 길 조차도 예뻐요!

 

 

 

와 하늘 진짜 너무 예뻐서 오자마자 감탄! 

 

 

 

저희가 1등으로 도착해서 아무도 없었어요. 원하는데 앉아도 된다고 해서 젤 좋은 자리로 골라 앉음! ㅋㅋㅋ

 

 

 

 

여기는 따로 코스 보다는 단품으로 시켜 먹는게 훨씬 좋을 것 같아서 먹고싶은거 이것 저것 시켰어요. 오늘도 역시 칵테일 치치와 코코넛 쉬림프, 양념된 참치! 

 

 

 

특히 코코넛 쉬림프 너무 맛있었어요. 좋은 뷰 보며 먹으니 기분이 좋았던!

 

 

 

 

갑자기 프로포즈?

 

 

갑자기 프로포즈 하시는 커플 발견!

 

 

 

사진 찍다가 갑자기 렌즈에 잡혀서 놓치지 않을 수 있었던 ㅠㅠ!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눈물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왜 남의 프로포즈 보고 우냐고 ㅋㅋㅋㅋㅋ 케케 저도 프로포즈 받았을 때 엉엉 울었는데 그때 생각나서 더 눈물 났나봐요 ㅎㅎ 저 커플들에게 사진 공유해주고 싶었는데 갑자기 사라지져서 못 전해줬다는 ㅠㅠㅠ

 

 

 

 

 

루아우 공연 시작!

 

세 분이 나와서 직접 라이브로 연주하고 노래 해주세요! 세 분의 하모니가 너무 감미로워서 감탄 of 감탄!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 연어 스테이크! 부드럽고 냄새 1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귀여운 아가들도 잔디밭에서 놀 정도로 너무 평화롭고 넓직하고 이 분위기 이 순간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중간부터 루아우 춤 공연이 시작됩니다. 저녁 시간에만 하와이안 음악과 훌라 공연을 포함한 이 루아우 공연을 보려고 이곳에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꽤나 수준 높은 공연으로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로맨틱한 일몰뷰

 

서서히 시작되는 일몰뷰. 하늘이 갑자기 파스텔톤으로 변해서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만약 일몰 제대로 보고 싶으시면 무대를 바라보면서 왼쪽으로 자리 앉으시면 완벽하게 즐길 수 있어요! 루아우 공연에 대해서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직접 참여하는 루아우 공연이 있고 아니면 보기만 하는 공연도 있는데요. 보통 참여하는 루아우 공연은 뷔페식이 많더라구요.

 

 

 

 

뷔페식은 음식 퀄리티가 그리 높지 않았고, 루아우 공연은 보고 싶지 직접 추는 것까진..?! 원하진 않아서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가 저희 부부에게 딱 안성맞춤이었어요 ㅎㅎ 또 루아우 공연 직접 참여하는 레스토랑의 경우에는 차 타고 좀 밖으로 나가야 하거든요. 여기는 호텔 안에 있어서 시설도 쾌적하고 일몰 뷰도 너무 예쁘고요! 완전 강추입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훌라춤과 공연을 보고 싶으시다면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 완전 강추합니다.

 

 

 

 

점점 해가 져물어가고 이렇게 완전히 파스텔 색으로 물들었을 때 날도 좀 쌀쌀해지고 저희는 사진 찍고 이제 밤쇼핑 하러 나가기로 결정! 아예 밤이 어둑해질 때까지 칵테일 마시면서 일몰을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 밤야경도 정말 멋지더라구요!

 

 

 

 

훌라춤이 조금 단조롭고 지루하지 않을까? 라는 저의 편견을 산산조각 시켜준 이 날의 공연! 별 다섯개!

 

 

 

 

이 옆쪽에서 일몰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사진 정말 예쁘게 나와요! 예쁜 사진들 많이 찍고 가시길!

 

 

 

또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