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crypto 붐크립토 P2E 3개월 투자 수익 공개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Bombcrypto 붐크립토 P2E 3개월 투자 수익 공개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2. 1. 11.

Bombcrypto랑 만난지 어연 100일..♡ 글로벌 P2E 근본으로 떠오르는 붐크립토 3개월 간의 투자 수익을 공개합니다. Coinmarketcap에서 가장 많이 조회된 암호화폐에도 Bcoin이 거론되며, 이넘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네요! (위믹스와 대조되는ㅎ)

목차

     


    P2E 코인 시장 최근 추세

    붐크립토, 범브크립토라 불리는 P2E 게임을 제가 시작한지도 어연 3개월차! 작년 10월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다지요. 플레이 100일 넘긴 기념으로 Bombcrypto에서 채굴한 Bcoin 수익을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비트코인이 41K를 기어코 찍더니, 어제 위믹스가 코인 투자자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는 사건이 수면 위에 드러나면서 엄청난 하락이 이어졌지요. (오늘 바로 뜬금포 업비트 상장을 했지만요?ㅎ 뭔가 투명하네요...판사님 물론 전 아무 말도 안했습니다.. 읍읍..) P2E 국내 최근 동향을 살펴보니 흠...

    지속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할만큼 매력적이거나, 유저풀이 확대되지 않으면 게임 재화의 가치가 영원하지 않을 것이란 여론이 형성되고 있네요. 실제로 게임의 본질은 재미라며 스마일게이트, 펄어비스는 신중론에 그치고 있구요. P2E에 3개월동안 몸을 담궈 보았지만 어쨋든 돈이 되면 사람들이 모이고, 게임 생태계가 확장되도록 곡괭이 코인으로 거래가 계속해서 일어나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면 P2E는 결국 살아남는 것 같습니다.

     

    가장 마지막에 진입했던 포켓아레나도 결국 수익전환 완료....!!! 

     

    그러나 지금 비트코인 하락세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하고 있는 P2E들은 쫌쫌따리 매일 수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지금 플레잉 중인 P2E는 Bombcrypto, 히어로캣, 캐슬디펜스 요 세가지. (베이비는 밀크 코인 쓰임새가 좀 확장될 줄 알았는데 사람들 다 팔기만 하고 폭삭 가격 떨어지길래 눈물을 머금고 저는 손절했습니다 ㅠ)

     

    • Bombcrypto : Bcoin으로 계속 레전드 캐릭터 뽑기 위해 캐릭터 구매
    • 히어로캣 : 해시레이트 높기이 위해 HCT로 먹이 구매하여 업그레이드
    • 캐슬디펜스 : POC 코인으로 xp를 높일 수 있는 NFT 구매

     

    현재 P2E는 재미는 둘째치고 어찌되었던 곡괭이 코인이 쓰임새가 있어야 결국엔 유지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Bombcrypto 꾸준한 인기 상승세

    봄크립토의 인기는 최근 요렇게 또 한 번 증명되었습니다. Coin Marketcap에서 많이 조회된 암호화폐에 BCOIN이 순위에 올랐네요!

     

    자랑스럽다 범브 내 새꾸!

     

    범브크립토가 꾸준하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별다를게 없습니다. 개발사들의 투명한 커뮤니케이션과 B코인이 꾸준하게 쓰임새가 있도록 로드맵을 확장하고 게임 생태계를 활성화 시키는 것. 특히, 위믹스와 대조되는 부분으로 유저들이 의심하거나 지적삼는 부분들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투명하게 입장을 대응하고 있습니다. 아주 논리적인 데이터와 사실 근거하에요. 이러니 범브를 계속 할 수 밖에 ㅎㅎ.

     

    궁물에 충실한 범브 개발팀! 자세한건 미디엄가서 보시라!

     


     

    3개월간의 홍자두 P2E 수익 공개

    10월부터 시작했습니다. 10월~11월엔 열심히했고, 12월~1월은 딴거 하느라 바빠서 설렁 설렁했어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촤란! 무려 $5,468를 겟했습니다. 팔때마다 날짜 별로 엑셀에 기입한 것이에요. 김프 고려하여 한화로 약 670만원! 투자 원금 제외하면 약 500만원 수익이네요.

     

    • 1200*0.2(김프)*5486 = 약 670만원

     

     

    지금 현재 일일 수익기준으로 따지면 약 2~3만원 정도 Bcoin을 벌고 있습니다. (설렁 설렁 플레잉하는 기준) 한달에 약 60만원 벌어다주는 Bombcrypto! 저는 P2E는 제가 잘 때나 일할 때 매달 쫌쫌따리 돈 벌어다줄 머니 파이프라인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요정도만 벌어다줘도 넘 기특하네요. 

     

    매크로 사용이 거의 불가능해진 수준이라 사실 더 설렁 설렁 플레잉하게 되어벌인.... (눈물 한방울)

     


     

    홍자두 P2E 포트폴리오 향후 투자

    현재 수익전환하고 원금회수한 플레이투언 코인들은 제외하고 신규 P2E 진입은 당분간 지켜보려고 합니다. 2022년은 P2E 옥석 가리기의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공개는 못하지만 꽤나 투자한 P2E 코인이 6개월째 게임 런칭에 대한 묵묵부답속에 제 속을 끓고 있는데요 ㅎ. P2E 개발사들이 작년 P2E 붐에 탑승해서 게임 런칭한다고 유저들 잔뜩 끌어 모았다가, 비트 하락세에 주춤하니까 로드맵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곳들이 속속들이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상황 속에서 찐 옥석들은 나오기 마련이니, 흐름을 놓치지 않고 계속 모니터링하며 괜찮아 보이는 프로젝트 있으면 텔방에 공유해보겠습니다.

     

    범브크립토 지금이라도 궁금하신 분은 제가 10월에 올렸던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요!

     

     

    BombCrypto 게임 20일차 수익 공개ㅣPLE 봄버맨이랑 놀면서 돈벌기!

    Bombcrypto 게임한지 20일 후기 가져왔어요. Play to Earn이 이번 가상화폐 하반기 시장의 메인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죠. 대표적인 예가 엑시인피니트구요. 게임하면 하면 돈 주는 놈이라니, 솔깃하

    hongjadoo.tistory.com


     

    홍자두 투자 근황

    다들 요즘 어떻게 코인하고 계신가요? 제가 요즘 텔방에 소식 올리는게 뜨뜨미지근한데, 저 계속 관망하고 있습니다 ㅎ. 현물 단타치면서 하루에 계속 쫌쫌따리 수익내며 놀고 있어요. 거시적 관점에서 올해 투자 방향을 어떻게 잡을지, 언제 매수에 들어갈지, 어디에 들어갈지 등 요리 조리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른 텔방처럼 이런 저런 정보들 마구잡이로 올려드릴 순 있지만 그런건 제 개인적인 투자에 영양가가 없다고 생각되서, 제가 진짜로 투자하는 것들만 올려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제가 공부한 자료들 위주로 많이 올라가는데, 당장 투자하고 싶어서 드릉 드릉거리시는 분들은 다른 텔방도 참고하시면서 투자해보시길 바라요 ㅎㅎ 저는 어차피 공부할겸 투자 기록할 겸 블로그 시작했고, 제 블로그 좋아하고 자주 찾아와주시는 분들이랑 대화하려고 만든 방이니까요! 쬐금 부담 내려놓고 1월 보내겠습니다 ㅎ.

     

    퇴사의 꿈은 당분간 조금 더 멀어졌네요..^^... 비트 1억 가좌ㅏㅏㅏㅏ (눈물 한방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