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하우 여행 2일차 다이아몬드헤드, 코나커피 흑임자 퀸아망, 푸드트럭
본문 바로가기
홍자두의 갓생살기/여행로그

하와이 오하우 여행 2일차 다이아몬드헤드, 코나커피 흑임자 퀸아망, 푸드트럭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3. 3. 6.

안녕하세요, 홍자두입니다.

하와이 오하우 여행 추억팔이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포스팅 정리하며 사진 보니 또 다시 가고 싶고만요.

 

사실 작년에 하와이 다녀오고 나서 투자가 굉장히 잘되어서 이제 직장인으로서의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아도 될 정도로 목표를 이루었는데요. 전업 투자자로서의 삶도 좋을 것 같긴 한데, 아직까지 커리어에 대한 마음이 1g은 남아있나봐요. 막상 그 결정의 단계가 오니 마음 먹기가 쉽지 않은! 하와이 여행 사진을 복기하며 다시 제 앞날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

 

 

▼ 오하우 여행 1일차 후기

 

하와이 오하우 여행 1일차 쉐라톤와이키키, 루스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디너 코스

안녕하세요, 홍자두입니다. 마우이에서 3박 4일 여행을 마치고 하와이 오하우에서 5박 6일 다시 시작! 신혼여행 이후로 회사 입사 후 제일 길게 여행 간 터라 정말 행복했어요. 저희가 묵은 곳은

hongjadoo.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여행 2일차 코스

아침 수영 → 다이아몬드헤드 등산 → 점심 먹기(포장해서 호텔 안에서 바다 뷰 보며 먹기!) 렌트카 픽업하기   레오나즈 베이커리 말라사다 도넛 먹기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에서 디너(일몰, 루아우 공연) 밤산책

 

* 진짜 알차고 좋았던 둘째 날! 이 코스 왕 강추!

* 2일차 워낙 한 일이 많아서, 1~3편 나누어 쓸 예정!


 

 

새벽 수영 즐기고 컵라면 먹기!

 

 

이 날 아침부터 비가 온다는 소식에 하늘이 엄청 구렸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 수영 열심히 해주고 호텔 들어와서 육개장 컵라면 먹는데 진짜 스위스 융프라우에서 먹었던 컵라면 다음으로 맛있었던,,, ! ♥ 하와이 바다 보며 컵라면 먹기 꼭 해보세요!

 

 

 

 


Diamond Head

미국 96815 하와이 호놀룰루

https://goo.gl/maps/AGgZ3c1rve8cbuTc7

 

다이아몬드헤드 산 · 미국 96815 하와이 호놀룰루

★★★★★ · 화산

www.google.co.kr

- 운영시간 06:00 ~ 18:00

- 입장료 : 사람 1$, 차량 5$

- 왕복 등산 시간 : 1시간 30분 ~ 2시간

 

■ 홍자두의 다이아몬드 헤드 등산 꿀팁

  • 날이 흐리다? 오히려 좋아. 뜨거울 때 올라가면 쓰러질 수도 있음!
    ※ 아주 이른 시간에 가거나! 늦은 오후에 가길! 
  • 양산, 모자, 선글라스, 손풍기, 물 필수
  • 편한 신발 신기

 

 

다이아몬드헤드 등산

하와이 오하우 섬의 핫플인 다이아몬드 헤드를 등산하기로 결심! 아침부터 비가 추적 추적 오고 날씨도 흐릿했지만 폭우 수준은 아니었기에 저희 부부는 ABC 스토어에 가서 교통카드를 받아 출발! 참고로 당시 이벤트 기간이라 ABC 스토어에서 무료로 교통카드를 받았어요! 완전 럭키!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인근 3분 거리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타고 금방 다이아몬드 헤드에 도착! 소요 시간은 약 30분 정도 걸려요!

 

다이아몬드헤드까지 가는 방법은 우버, 버스, 무료 트롤리, 유료 트롤리, 렌트카 등 방법은 다양하지만 저의 추천은 버스! 하와이 왔으면 버스도 타봐야쥬? 사람도 적었어서 한적하니 좋았어요.

 

 

 

동굴 같은 터널을 지나가다가 올라서면 매표소가 보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정상에 가도 하와이 오하우 시내를 한 눈에 보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오하우 명물인 다이아몬드 헤드 안 오를 수 없지요!

 

 

 

 

다이아몬드 헤드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만난 새 부부! 지금 와서 다시 찾아 보니 'Brazilian Cardinal'이라는 이름의 새라고 해요! 너무 예쁘게 생겨서 사람들 다 같이 멈춰서 "SO CUTE~" 연발 ㅋㅋㅋ 날씨가 정말 구려서 올라가는 내내 아쉬움이 남았지만 귀여운 새들이 반겨주는 것 같아서 더 힘차게 정상으로!ㅋㅋㅋ

 

 

 

 

 

다이아몬드헤드 정상

와-! 하고 소리가 나올 정도로 마음이 탁 트인 느낌!

 

 

 

산 정상에서 보니 약간 부산 해운대 바다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당시 정상에 올랐을 때 두 뺨이 발그스레 할 정도로 등산 난이도가 완전 쉽진 않아요! 엄청 더운 날엔 쓰러지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라 (911 헬리콥터 날아아왔던... 진짜 실화!) 오히려 비가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날이 선선하지 않았더라면 등산 완주를 못했을 거예요! 참고로 홍자두는 다이아몬드 헤드 아침 8시에 출발해서 도착 9~10시 사이에 했답니다 ㅎㅎ

 

 

 

 

엥 왜 하산하니 날씨 쨍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산 신나게 하고 내려와보니 날이 쨍쨍해요 ^^ 

 

 

 

 

 

날도 맑아졌겠다!
와이키키 맛집 테이크아웃해서 점심 먹기

와이키키 스트릿으로 다시 돌아가는 버스안! 버스 생각보다 쾌적하고 운영하는 대수도 많아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금방 이동 가능해요!

 

 


Kona Coffee Purveyors | b patisserie

Kuhio Avenue Mall Entrance - International Marketplace, 2330 Kalākaua Ave #160, Honolulu, HI 96815 미국

https://goo.gl/maps/7J4Rpbe2248EqdYV6

 

Kona Coffee Purveyors | b patisserie · Kuhio Avenue Mall Entrance - International Marketplace, 2330 Kalākaua Ave #160, Honolul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 여기 안 가시면 겸상 안 함 ㅠ

- 라떼 존맛탱

- 흑임자 퀸아망 1일 1개 무족건

 

 

갹...다 내 입으로ㅠㅠ

맨 왼쪽 꺼무스름한 녀석들이 바로 흑임자 퀸아망입니다! 영어로는 Black sesame(흑임자)라고 적혀 있답니다. 늦게 가면 품절이니 꼭 놓치지 마세욧...! 홍자두는 참고로 하루에 1-2개씩 무조건 먹었어요 ㅎ 근데 한국 오니 비파티쉐리 입점해 있더라고요? 서울에는 신세계 강남 고속터미널, 공덕역 인근에 있으니 한국와서 앓이하지 마시고 거기 가서 사드시면됨! ㅠ

 

 

 

 

저어기 뒤에 바나나 크림 아몬드 크루아상도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빵 자체는 다 맛있어서 뭘시켜도 맛있으시 취향껏 즐겨보시길!

 

 

 

 

포장해서 호텔 가서 점심이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못 참고 하나만 먹고 가자고 남편한테 조름 ㅎ 

 

 

 

 

 

와ㅏㅏㅏ 진짜 이 두 개 꿀조합 미쳐요. 고소한 라떼와 달달한 흑임자 퀸아망 ㅠ 하와이 오하우가서 이거 안 드셔보심 겸상 안 ㅎ ㅐ잉 꼭 가보세요!

 

 


이름모를 푸드트럭

- 혹시나 하늘색 스쿠터 + 강아지가 있는 푸드트럭을 보신다면 아묻따 추천! 

 

 

갱얼쥐 진짜 착하구 순해서 보는 손님들마다 꼬리쳐주고 그래요! ㅠㅠ 넘나 귀여움. 주문하고 강아지랑 놀고 있음 됨 (개이득)

 

 

 

주인장님이 남은 고기 꼬투리 계속 던져줘서 계속 낑낑거림 ㅠ 개존귀

메뉴는 타코와 감자프라이, 햄버거, 핫도그류가 있어요! 남편이 갑자기 타코 땡긴다고 해서 급찾아갔는데 ㅎㅎ 하와이의 푸드트럭 퀄리티가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서 하와이에서 많이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쉐라톤 와이키키 바다뷰 보며
점심먹기!


호텔 내 취식 가능하기 때문에 이렇게 포장해서 바다 보면서 식사 하는 것도 정말 좋아요.

 

 

 

오후가 되니 날이 개어서 더 예쁜 뷰!

 

 

 

 

푸드트럭에서 포장해온 햄버거, 타코, 감자튀김! 셋 중 감자튀김이 정말 미쳤고요 ㅎㅎ 감자튀김 진짜 크고 고소하고 미쳤습니다. 제가 먹어본 감튀 중 젤 맛있었어요. 햄버거랑 타코는 so so! 하와이 감자가 왜케 맛있는지 하와이 와서 감자 많이드세요!!!

 

 

 

 

밥 먹으면서 자유로이 서핑하는 사람들 보며 다음 하와이 때는 반드시 서핑 배워서 오겠다고 버킷리스트 추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