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달러(HI) 코인 출첵하고 한달에 4만원치 줍기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하이달러(HI) 코인 출첵하고 한달에 4만원치 줍기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1. 12. 5.

하락장엔 뭐다? 차분한 마음으로 본인 포트폴리오에 맞는 전략 세운 후, 폐지줍기나 하면서 마음 다스리기. 하루에 한 번 클릭으로 1000원씩 벌 수 있는 하이달러 채굴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린 모그네트워크랑 유사합니다.

목차

     


    하이달러(Hi dollars) 코인 소개 및 시세

    하이달러 코인은 차세대 디지털 뱅킹로 암호화폐를 보관하고, 송금할 수 있는 앱입니다. 지난 8월에 유니스왑에 상장한 코인인데, 비트코인, 아리바바, 텐센트 등 내로라하는 IT 기업 엔지니어 출신들이 팀으로 구성된 어벤져스급 개발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향후에는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Virtual 체크카드를 출시하여, 애플패에, 구글페이, 삼성페이 등과 같은 페이사들과 제휴하여 하이달러 내 예치된 코인들 자유롭게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 계획이라고 합니다.

     

    매일 1개 HI 코인을 주는데, 개당 1.2 USD (한화 1,444원)

     

    아마 한 번씩 들어보신 적 있는 분도 계실거에요. 시작한지는 좀 되었거든요! 이런 하이달러 코인을 하루에 클릭 한 번으로, 하루에 하이(HI) 코인 한 개씩 준다는데 얼마나 이득이에요. 요즘 홍자두는 폐지줍기 마냥 하루의 시작을 모그네트워크 활성화 버튼 눌러서 모그 포인트 채굴 시켜놓고,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일일퀘스트 깨서 100 무돌 받아서 테더로 바꿔서 현금화하고, 하이달러 클릭 한 번 해서 HI 코인 받고.. 폐지줍기 홍자두 모드로 살고 있습니다. 하락장에 에어드랍, IDO, ICO 등 모조리 참여하면서 전 하루 하루 멘탈을 부여잡아요. 그래야 시장이랑 안 멀어지거든요. ㅋㅋㅋ 지금 크게 상심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홍자두랑 같이 폐지줍기라도 하면서 마음 잘 추스려 보자구요!

     


    하이달러 코인 시작하는 법

    아주 심플합니다. 하이코인 공식 텔레그램 봇이 묻는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면, 하루에 1 hi Dollar 씩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초기에는 질문 당 100개씩 줬다는데, 뭐 괜찮습니다. 하이 달러 코인 시세가 점점 우상향하고 있으니까요! 일단 하이달러 코인 쫌쫌따리로 모아보자구요!

     

     

     

     

    1. 하이달러 텔레그램방 접속하기

    자, 시작해봅시다! 하단부에 있는 링크로 접속하면 요런 화면이 나오는데, '텔레그램' 아이콘을 클릭!

     

    요 위에 이미지 보시면 자주 보던 텔레그램방 아이콘이 보이지요? 요것을 누르시면 됩니다.

     

    ▼ 하이달러 1일 1코인 받기 시작하기

    * 하이달러는 추천인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는 홍자두 추천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 추천인 코드 : jadoo7

     

    https://hi.com/jadoo7

     

    hi | Not-for-profit Financial Services | Let's Get hi Together.

    hi is leveraging blockchain technology to build services that are not-for-profit and community powered. Our members are the key stakeholders of the hi ecosystem and we are committed to maximizing membership value. Our pilot service is the development of th

    hi.com

     

    텔방에 접속하셨다면, 봇이 가이드 준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한국어를 선택하고 (1번 동그라미), 내 전화번호를 hi 봇에게 공유하면 (2번 동그라미) 되는데. 여기서 전화번호를 공유하는 이유는 휴대폰 번호당 1계정만 생성되기 때문이고, 다계정을 막기 위한 것! 휴대폰 계정 1개당 1개만 가입됩니다!

     

     

     

     

    닉네임을 물어보는데 여기서 원하는 닉네임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3번 동그라미) 그 다음 하이달러 코인을 리워드로 얻기 위한 질문이 4번 동그라미처럼 하루에 한 개씩 질문을 묻게 됩니다. 질문 수준도 정말 쉬워요 ㅋㅋㅋ

     

    여러분들이 하루에 한 번씩 까먹지만 마시고 아래와 같이 채팅창 하단부에 있는 '리워드' 버튼을 눌러서 질문에 답하셔서 Hi dollar 코인 받으시면 됩니다.

     


     

    하이달러 코인이 주목 받는 이유

    하이달러가 주목 받는 이유는 비트코인, 알리바바, 크립토, 텐센트 등 내로라 하는 회사의 일원들이 모여 만든 회사이고 현재 싱가포르에 약 70명 규모의 회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우리나라의 최대 투자사 해시드, Hashkey 그룹, 롱링 캐피탈이 있답니다. 해시키는 약 7천만 달러 규모의 펀드를 운용하는 대표적인 블록체인 VC이고, 룽링 캐피탈은 코인거래소 Okey를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믿음직스럽지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프로젝트입니다. 미리 본인들의 프로젝트를 사전 마케팅하기 위해서, 매일 1 Hi 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겁니다. 원래대로라면 IDO 또는 ICO 형태로 사전 토큰 판매를 할텐데, 별도의 마케팅 비용을 들지 않고 이러한 방식으로 본인들의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아주 똑똑혀..!) 대신, 1년 동안 락업이 걸립니다. 즉, 1년동안 열심히 하이달러 코인을 모은 후 1년 뒤에 팔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락업 해제 후, 매도 시 KYC(신원인증) 확인 필요하여, 중복 계정 생성 불가

    - 휴대폰 당 1개 계정만 생성 가능

     

    그래도 유니스왑 상장을 시작으로 팬케이크스왑 상장까지 이루어냈으니 거래량도 훨씬 많이 붙었고 시세도 우하향으로 향하고 있어서 스캠일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보고, 무엇보다 빵빵한 VC들이 있기 때문에 믿고 하루에 1분 홍자두 시간 투자 해보겠습니다^^7 1년 동안 하이달러 코인 사업 함께 잘 지켜보자구요!

     


     

    홍자두의 폐지 줍기 리스트

    작은 돈이라고 무시하면 안 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몇 년 전에는 아 이 시간이면 이 만큼 돈 벌 수 있는데, 이런 생각 때문에 자잘하게 놓쳤던 에어드랍 이벤트들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런데, 한 번은 그렇게 놓친 코인이 수백 배가 오른거에요. 그냥 공짜 코인이었는데.. 그래서 그 뒤로 생각을 고쳐 먹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에어드랍부터 IDO, ICO까지. 적게는 몇 만원 대 수익에서 많게는 수백만원의 이득을 가져다 준 적도 있습니다. (최근에 소소하게 달달하게 먹은 밈코인들 너무 많은데 오늘은 또 깍두기 코인이 한 건 해냈네요..꺅) 그냥 단 몇 번의 클릭 만으로요! 그래서 홍자두는 요즘 하루의 일상 중 아래와 같이 온라인 폐지 줍기를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1. 하이달러 코인 줍줍 : Hi 코인 1개 받기

     

    2.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 100 무돌 코인 받기

    https://hongjadoo.tistory.com/54

     

    무한돌파 삼국지리버스 게임 P2E 코인 받고 매일 만원 벌기

    요즘 P2E만 묻었다 하면 떡상이네요. 7년 전 생겨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가 게임머니를 코인화하고 부활했습니다. 일일 퀘스트로 무려 클레이 코인을 얻을 수 있답니다. 매일 치킨값 이상으로

    hongjadoo.tistory.com

     

    3. 모그 네트워크 : 모그 포인트 적립

    https://hongjadoo.tistory.com/48

     

    모그네트워크 돈버는앱 P2E 하는 법

    P2E는 보통 게임 캐릭터나 NFT를 구매해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자금이 필히 들어가는데요. 이번에는 게임 출시 전 게임머니로 사용될 P2E 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플레이투언 '모그네

    hongjadoo.tistory.com

    * 모그네트워크에는 홍자두 포함한 단톡방이 있는데, 거기 계신 분들 알람 너무 많이 온다고 끄고 싶다는 분도 계셔서ㅠ. 모그 이외 다른 포스팅 관련하여 질문 있으시다면 모그네트워크 채팅방 보다 텔레그램방으로 오셔서 질문 남겨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현재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보면 사실 예측하기가 쉽지 않네요. 김프도 불안하고 말이에요. 이런 날엔 집에서 그동안 못했던 집안일, 못 봤던 TV, 유튜브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최고! 일단 저만의 대응 전략은 세워놨는데, 이또한 그대로 실천하기란 쉽지 않기에 조금은 두렵고 떨리는 일요일 저녁이네요. 홍자두는 하이달러,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모그네트워크나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내일 원화채굴에 다시 한 번 감사하며...출근 준비하러 가려구요...(또록) 모두 함께 힘내보아요!

     

    당분간 거지모드로 살아갈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