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 여행 라하이나 맛집 키모스에서 기가 막히는 일몰 감상
본문 바로가기
홍자두의 갓생살기/여행로그

마우이 여행 라하이나 맛집 키모스에서 기가 막히는 일몰 감상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3. 2. 10.

안녕하세요, 홍자두입니다.
다시 가고 싶은 하와이 여행을 기념하며! 마우이 여행 두 번째 날에는 항구의 도시 라하이나를 방문 했습니다. 라하이나는 반나절이면 구경하기 딱 좋아요. 아울렛 구경도 넣는 분들 계시는데 별로 썩 구경할 건 없어서 오하우 섬 가실 예정이면 그짝에서 쇼핑하시는게 좋아용. 라하이나는 온전히 항구도시를 만끽하는 코스 추천 드립니다!


 

 

제가 머문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뷰입니다. 그냥 360도 돌면 이런 뷰가 사방에 널려있습니다. 숙박비는 좀 비싸긴 하지만 또 다시 마우이에 간다고 해도 저는 이곳을 갈 것 같네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하와이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ㅣ성수기 가격, 조식, 일몰 시간, 맛집

안녕하세요, 홍자두입니다. 2022년에는 저의 버킷리스트였던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사실 이번 여행은 특별했던 것이 홍자두 부부가 경제적 자유를 이룬 기념으로 갔던 것이라 더더욱 설

hongjadoo.tistory.com

 

 

 

 

블랙록 너무 아름답죠? 근데 여기엔 거북이 없슴다 거북이 볼 수 있는 존 제가 포스팅 곧 해드림

이날 마우이 여행 코스는 이러 했습니다.

  • 비치에 가서 먹을 간단한 간식 마트 구매
  • 블랙록(black rock) 비치 가서 스노쿨링
  • 비치에서 바다 보면서 아점 먹기
  • 호텔 와서 씻기
  • 라하이나 마을 및 반야트리 구경하기
  • 예약해둔 키모스 가서 일몰 보며 저녁먹기



 

 

 

1일 1무지개 가능한 하와이

 

카아나팔리 비치 블랙록에서 점핑 다이빙 하는 사람들 구경하며 거북이 찾아 스노쿨링 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샤워하러 들어가는 호텔길에 이렇게 무지개가! 하와이에는 무지개가 정말 자주 보여요.


 

 

무지개를 만드는 환경적 요인인 햇빛과 비가 하와이의 날씨와 아주 잘 맞물려 있어서 쨍쨍한 하늘 아래서도 무지개를 자주 볼 수 있답니다. 이날 마우이 여행 첫 무지개를 봐서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참고로 마우이는 초보 운전자들도 운전하기 삽삽 쉽습니다. 왜? 넘나 친절함 ㅠㅠㅠ

홍자두 부부가 빌린 머스탱입니다. 아주 구엽죠. 사실 인생샷 뭐 하나 찍어보려고 오픈카 빌린건데 다시 간다면 겁나 크고 멋있는 짚차 같은 거 빌릴거예요 ♥





라하이나 마을

이곳이 바로 라하이나 마을에 있는 라하이나 비치입니다. 안에 모래사장이 있긴 하지만 물이 거의 끝까지 들어와서 보통 다들 안 내려 가시고 위에 뚝방길에서 산책하며 이 해변을 즐기곤 합니다.



 

와 제가 도착한 시간이 오후 4시쯤이었는데 바다에 비치는 윤슬 너무 아름답죠? 5:30 쯤부터 일몰이 시작 된다고 해서 그 시간동안 라하이나 마을 구경 시작!


 

 

1000평의 그늘을 만들어 내는
반야트리

마우이섬의 랜드마크 반야트리

너무 너무 커서 사진에 담기지 못할 정도인데요! 이렇게 웅장한 반야트리를 보니 라하이나 마을은 뭐하던 곳일까 궁금해지더라구요. 19세기 초까지만 해도 하와이 왕국의 수도가 라하이나 마을이었다고 해요.



 

반야 트리가 만드는 그늘의 크기는 무려 1,000평이래요. 근데 이게 한 그루임!!!

이 커다란 반야트리는 마우이에서 제일 오래된 나무인줄만 알았는데?

  •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큰 반야트리
  • 미국에서 가장 큰 반야트리


너… 엄청난 아이였구나…? 그런데 반야트리 나무 아래에 서 있으면 정말 ‘울창하다’라는 표현이 무슨 느낌일까 싶을 정도로 정말 쾌청하고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져요.



 

 

 

항구의 도시 라하이나

이 수식어가 너무 잘 어울리는 뷰죠! 항구 길 따라 일몰 구경하는거 완전 추천드릴게요. 왜냐고요????



 

 

미쳐버린 라하이나 일몰에서
인생샷 찍어보아요

이 사진… 저 세 가족에게 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바다 저 끝에 뭐가 있나 손을 머리에 대고 세 가족이 보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동적인 일몰뷰 라하이나에서 꼭 놓치지 마세요.



 

 

 

길을 계속 걷다 보면 이런 공간도 있는데요! 저 나무 아래서 어떤 신혼부부가 셀프 스냅 사진도 찍더라구요! 그만큼 분위기가 엄청 좋아서 하와이 마우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라하이나 일몰 시간대 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서히 저물어가는 해
앗 길 가다가 귀여운 갱쥐 꼬리 발견
갹 공놀이 중인 갱쥐 천사
견생 사진 아닌지요… ♥




마우이 라하이나 맛집 키모스

 

- 주소 : 845 Front St a, Lahaina, HI 96761 미국

- 2층 식당이라 일몰뷰가 멋지기로 유명
- 미리 구글 지도로 예약하고 가야 세이브!

 

 

Kimo's Maui · 845 Front St a, Lahaina, HI 96761 미국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항구 따라서 다시 라하이나 중심부로 오면 길거리에 눈에 띄게 키모스(KIMO’S) 간판이 보입니다. 미리 구글 지도로 예약하셔도 되고, 프론트 가셔서 미리 예약 해두시고 라하이나 둘러 보다가 오셔도 좋겠죠?

그런데 저희는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안 와서 가게 다시 가봤더니 기계가 고장나서 연락이 안 되었대요ㅠ 여러분들도 꼭 다시 한 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와- 소리가 절로 나왔던 뷰. 미리 야외 자리로 구글 지도에서 예약한 덕분에 테라스석에 앉을 수 있었어요. 일부로 일몰 시간에 맞춰서 예약했는데 타이밍 넘나 나이스 ♥



 

이 뷰에 칵테일 안 먹을 수가 없겠죠! 저희 부부가 완전 반한 치치 칵테일! 너무 맛있어서 하와이 있는 내내 어딜 가나 치치만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메뉴판에 없어도 '너네 치치 만들어 줄 수 있니???'하면 바텐더한테 물어보고 만들어주더라구요 ㅋㅋ



술 잘 못 먹는 남편도 호로록 잘 먹는 이유가 파인애플과 코코넛 베이스라 그랬군요! 칵테일 초보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 치치 추천드립니다! 갠적으로 하와이에서 먹은 치치 중 키모스 치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짜란! 키모스는 항구 도시에 있는 만큼 당일 들여온 해산물로 모든 요리를 만든다고 해요. 햄버거류를 주로 점심에 판매하고 디너는 요렇게 해산물 요리가 많이 나간대요!



아웃백 코코넛 쉬림프를 연상 시키는 이것은 정말 천국의 맛이었어요. 튀김 두께도 적당하고 코코넛 향이 넘나 죽임 ㅠ



이거슨 또 먹고 싶을 정도로 생각나요. 진짜 진짜 찐강추!!! 부드럽게 다진 아보카도 위에 양념한 참치 타르트인데요! 저 과자에 얹어서 먹는거에요. 완전 술안주임ㅋㅋㅋㅋ



저 빵은 에피타이저로 그냥 주는건데 당근 케익이거든요? 진짜 맛있어요. 무슨 생크림이랑 같이 주는데 치즈크림 맛이 살짝 나는게 너무 잘 어울려요.



제 최애 메뉴였던 아보카도 참치 타르트! 이거 먹으로 마우이 맛집 키모스 한 번 더 가고 싶어요ㅠ



어느새 일몰이 본격적으로 시작 된 것만 같죠? 아까까지만 해도 눈부셔서 좀 힘들었는데 해가 뿅하고 나타나니 하늘이 파스텔 색으로 변했어요.



하늘색 실화냐! 저 요트 위에서 보는 일몰뷰도 대박일거 같아요. 돈 더 많이 벌어서 요트 사서 여행 댕기고 싶어요.



아참 키모스에서는 조금 특별한 서비스도 있어요 ㅋㅋ 라이브 연주가 디너에 항상 있다는거!!! 감미러운 기타와 노래소리를 들으며 일몰 보면 더더욱 감탄할 수 밖에 없답니다.






일몰에 감탄하고 있을 때 메인 디쉬가 나왔어요. 바로 치즈 그라탕 랍스타! 머리쪽이냐 꼬리냐 선택 할 수 있는데 저희는 통통하고 꼬들한 꼬리 선택!!!



일몰뷰랑 함께 먹는 키모스 랍스타 ♥ 이건 꼭 키세요. 돈이 안 아까울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부드러워서 포크로 살짝만 집어도 살이 호도독 뜯어져 나와요.


 

 

일몰은 꼭 키모스에서!

뷰 좀 보세요! 아주 깜깜한 저녁이 되기 전의 모습도 너무 아름다워요. 아 이게 진짜 행복이구나 돈 많이 벌어야지 다짐했던 키모스 ㅎㅎ



이거슨 갑자기 직원분이 너네도 혹시 마카다미아 케익 먹을래? 이러길래 후기에서 기념일인 커플들에게 무료로 준다는 것을 봤기 때문에 당연히 무료인줄 알고 Sure ^^ 했는데요.



유료였습니다^^
이것이 마우이의 절벽을 표상한거라는데


엄청 엄청 달아요 ㅋㅋ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터라 제 스탈은 아니었습니다… 공짜로 주면 드시고 아니면 마십시오……



 

 

 

키모스 가격은요? 126달러 나왔습니다. 미친 일몰뷰 + 맛진 음식 조합 돈이 하나도 안 아까웠던 키모스!

 

- 칵테일 치치 1잔에 7$

- 랍스터 59$

- 코코넛 쉬림프 및 참치 아보카도 40$

- 디저트 13$

 

 

어두컴컴한 라하이나 마을! 그런데 라하이나 마을 곳곳에 노숙자 분들이 있어서 좀 무서워요. 낮이나 밤이나 계심... 구석진 곳은 혹시 모르니 조심하시길! 하와이가 치안은 좋다고는 하지만 종종 도난 사건들 일어난다고 하니까요!

 

 

 

 

호텔 가기 전에 우영우 보면서 먹으려고 산 과일이랑 잭다니엘 맥쥬 ♥♥♥ 그런데 저 맥주 배불러서 다 못 먹고 아직도 울 집 냉장고에 있는 것은 안 비밀 ㅎ.ㅎ 저 과일 도시락은 ABC 마트가면 파는데 15,000원정도 하는디 넘나 구성 알차고 맛있어서 안주나 간식으로 강츄강츄. 라하이나 마을 투어 꼭 마우이 여행 코스에 넣으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