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캣 P2E 수익 최적화 셋팅하는 법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히어로캣 P2E 수익 최적화 셋팅하는 법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1. 11. 22.

10월 초에 히어로캣(Herocat) 소개해드리고 난 뒤, 팬케이크스왑상장까지 이어졌는데요! 최근 플레이투언(Play to earn, P2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블로그에 관련 문의가 많아, 히어로캣 수익 최적화 초기 셋팅하는 방법 정리해서 알랴드림.

목차

     


    히어로캣 P2E 게임 소개

    이미 두 차례 포스팅 통해 공유해드렸지만 간단하게 다시 한 번 소개해드릴게요. 히어로캣에서 P2E 수익을 버는 방법은 총 두 가지입니다. 첫째, mumu라 불리는 고양이 펫을 하나 입양해서 HCT 코인을 채굴 시키는 것. 이때 별도 게임 플레잉하지 않아도 되고, 심지어 컴퓨터 웹을 켜놓지 않아도 됩니다. 입양 후 방치 해둬도 알아서 HCT 코인을 채굴한답니다. 둘째, 직접 히어로캣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서 HCT 코인을 보상으로 얻는 방법입니다. 저는 직장인이고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만큼 매일 시간이 여유롭지 않기 때문에 첫 번째 방법인 mumu 고양이 입양 후 HCT 코인 채굴하기 방법을 택했습니다. 사실 히어로캣은 게임의 탈을 쓴 채굴 캐릭터이며, 방치형 P2E 게임이라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제 블로그에서 'Herocat' 또는 '히어로캣'을 검색해보세요!*

     

    우리집 알바생 히어로캣이에요! 월 90만원이나 벌어다준다구욧~!


    10월 초에 시작해서 원금회수는 진즉했고 현재 수익으로 전환했는데, 요즘 mumu 아주 기특해 죽겠어요. 수익 전환하고 나니, 그냥 두기만 해도 돈이 쌓이니까 내가 일을 하든, 잠을 자든 날 위해 일해주는 귀야운 고양이가 있다고 생각되니까 아주 기부니 조크든요!

    자, 요즘 핫한 P2E 시작해보고는 싶은데 초기 자본금이 높아서 망설이시다가 히어로캣이 다른 게임에 비해 초기 투자금이 적은 편이다보니, 진입장벽이 낮아 많이들 시작해보시려고 문의 주시는 것 같아요! 히어로캣은 지난 팬케이크스왑 상장 후, 아직 정식 게임 출시한 것이 아니고 앞으로도 로드맵이 남아있기 때문에 플레잉이 계속 기대되는 P2E 중 하나입니다.

    제가 거의 약 두달 정도 플레이 해보니까 초기에 셋팅 어떻게 하면 최적화될지 감이 오더라구요! 관련 팁 풀어보겠습니다! 레고레고!


    히어로캣 시작하는 방법

    히어로캣 시작하기 위한 초기 자금부터 알아봅시다. 해시레이트 200으로 가장 높은 mumu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해시레이트 : HCT 코인 채굴 속도, 높을 수록 더 많은 양의 코인을 채굴한다는 뜻

    - NFT 마이닝 캣 이름 : mumu
    - 입양 가격 : 251테터 (1마리에 250테더, 1테더는 수수료)
    - 수익 구조 : 20분 단위로 HCT 코인 자동 채굴됨. 채굴된 코인을 50개 단위로 팔아서 수익화 가능.
    (PC나 모바일로 게임 사이트 안 켜둬도 됨. 홍자두는 초기 셋팅하고 난 뒤 실제로 1주일에 한 번 들어가보고 그랬음. 원금은 2.5일만에 회수 완료)

    제가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파이 셋팅비 중 가장 저렴한 측에 속합니다. 범브크립토(bombcrypto)는 약 100만원, 포켓아레나의 캐슬디펜스(Castle Defense)는 500유로 정도 하거든요!

    자, 이제 히어로캣 시작하는 방법 본격적으로 알아볼게요.

    1. 히어로캣 가입하기(1분컷)

    히어로캣 가입을 위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히어로캣 가입하기 바로가기 https://mobile.herocat.io/register/t227082

    회원가입 1분컷이면 가넝!

     

    2. mumu 고양이 구매할 테더를 팬텀 지갑으로 전송
    테더 전송하는 방법이야 다양하지만, 보통 초보자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팬텀지갑이 없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만드는 방법 겁나 쉽고 5분 컷으로 만들 수 있어요.

    1) 업비트에서 리플(XRP) 또는 트론(TRX) 210달러 가량을 구매합니다.
    리플 또는 트론을 구매하는 이유는 전송 속도도 빠르고 수수료도 저렴해서입니다.
    2) 바이낸스, 후오비 등 해외 거래소의 내 지갑 주소에 업비트에서 구매한 리플을 전송합니다.
    3) 전송 받은 리플을 해외 거래소에서 테더로 교환합니다.
    4) 교환한 테더를 다시 팬텀 지갑으로 전송하기!

    3. mumu 고양이 구매하기
    해시레이트가 가장 높은 mumu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이제 여러분이 자든 일을 하든 친구들이랑 놀든 날 위해 일해줄 mumu 친구를 입양 완료! 자, 그럼 초기에 수익을 위한 셋팅을 어떻게 하면 유리할지에 대해 알아 봅시다!

     

     ▼ 히어로캣 시작하기 ▼ 

     

    Hero Cat gamefi- Playing games on the blockchain, and enjoy making money

     

    mobile.herocat.io


     

    히어로캣 수익 최적화 셋팅

    히어로캣에 가입도 하고 mumu도 샀다면 이제 수익 최적화를 위한 셋팅을 해봅시다. P2E를 할 때 전 먼저 원금 회수부터 합니다. 히어로캣 같은 경우에는 2.5일 만에 원금회수를 완료했는데요, 히어로캣의 신규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를 이용해서 빠르게 원금 회수를 완료했답니다.

    1. 채굴 부스팅 기간 이용하기
    신규 회원가입 후 2일 동안 피버기간이라고 해서 mumu의 채굴량(해시레이트)를 3배나 높여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피버라 불리는 채굴 부스팅 기간을 이용해서 초기 채굴량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남은 테더로 mumu의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주기 위한 먹이를 삽니다. 먹이는 머큐리, 비너스, 마션, 주피터 총 4가지가 있으며 테더 또는 채굴한 코인 HCT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머큐리 1테더(해시 1), 비너스 10테더(해시 10), 마틴 30테더(해시 30), 주피터 50테더(해시 50)

     

    2. 먹이를 HCT가 아닌 테더(USTD)로 사기
    해시레이트를 높이기 위해서는 mumu의 먹이를 테더 또는 HCT 코인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했지요? 이때 HCT 코인 시세가 현재 0.21 달러 상위 부근을 맴돌고 있으니 그 보다 저렴한 테더로 먹이를 구매하시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그래서 테더를 조금 넉넉하게 구매하셔서 팬텀 지갑에 보유하고 계시면 좋겠지요! 만약 반대로 가격이 출렁 거려 HCT 코인 시세가 테더 보다 낮으면 HCT 코인으로 먹이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홍자두가 키우고 있는 mumu의 레벨은 39!


    3. 해시레이트 높이기
    mumu의 레벨은 즉 채굴량을 뜻하는 해시레이트와도 같습니다. 해시레이트는 최대 10,000까지 가능하며 레벨은 1000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저는 레벨 39까지 키워서 390 해시레이트를 만들었답니다. 홍자두는 히어로캣 극초기 단계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초기에 테더로 레벨 30까지 키워서 해시레이트 300으로 3배 채굴량 피버 기간으로 쫙 땡긴 후 채굴한 HCT 코인으로 39까지 레벨업했답니다. 그래서인지 2.5일만에 원금회수까지 완료했어요! 해시레이트가 높을 수록 채굴되는 HCT는 높아지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해서 해시레이트를 높이면 된다! (해시레이트에 따라 원금회수 하는 속도도 당연히 다르겠지요?)


     

    히어로캣 향후 전망

    게임하면 채굴되는 HCT 토큰 시세를 살펴 봅시다. 현재 우하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팬케이크스왑 상장 이후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었다가 지금 스물 스물 0.2 달러 인근을 맴돌고 있습니다. 저는 더이상 레벨업을 하지 않고, 계속 HCT 코인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전체 HCT 코인 채굴량은 1억개이고 현시점까지 아직 9% 밖에 채굴되지 않았답니다. 팬케이크 스왑을 시작으로 다른 거래소들 상장 소식을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아직 9% 밖에 채굴되지 않은 히어로캣!

     

     


     

    히어로캣 50일차 플레이 후기

    히어로캣 50일차 플레이 후기 한 마디로 '대만족'! P2E라는 것을 처음 접해보게 해준게 바로 히어로캣이었어요. 히어로캣을 선택한 이유가 저렴한 가격에 P2E를 접해볼 수 있던게 Herocat 뿐이었거든요. 현재는 월 90만원씩 가져다주는 귀야븐 제 자식이 되어버렸어요..! 21년 하반기 핫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플레이투언을 히어로캣으로 시작해볼 수 있어서 너무나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제 2의 엑시인피니티를 찾아 P2E 여행을 떠나고 있는데, 그 후보들 중 하나로 저의 포트폴리오를 잡고 있는 Herocat을 응원해봅니다!

    히어로캣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히어로캣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