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캣 NFT민팅 티켓 당첨 후기ㅣ현재 최소 4배 수익 junglecat, 민팅 꿀팁
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정보

정글캣 NFT민팅 티켓 당첨 후기ㅣ현재 최소 4배 수익 junglecat, 민팅 꿀팁

by 홍자두의 머니로그 2021. 10. 19.

안녕하세홍. 홍자두입니다. 제 블로그가 정글캣 NFT민팅 때문에 폭주했어요. 사실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이러한 과도한 관심 아주 감사합니다? 유튜버들이 왜 구독과 좋아요 하는지 이제 알겠어요^^ 제 블로그 구독 많이 많이 해주시고 자주 놀러와주세요ㅎㅎ(디파이 영업하기) 오늘 밤 10시 정글캣 NFT민팅이 드디어 숨가쁘게 클로징되었습니다.

 

9시 40분쯤 물한잔 떠놓고 레이디움 사이트 들어가니 우리 겸둥이 정글캣킹 토큰이 뱅글 뱅글 돌아가고 있더라구요. 괜히 심장 두근거리기 시작. 지갑 미리 연결 해놓고, 뭐 빼놓은거 없나 생각하던 찰나!

 

팬텀지갑에서 절차 하나 스킵 자동으로 할 수 있는게 있거든요? 이걸 안 알려드렸더라구요 여러분..!(ㅠㅠ) 담에 꼭 써먹으셔요.. 팬텀지갑 가셔서 톱니바퀴 누르시고, Trusted apps 누르고 오른쪽 이미지에 auto-approve 누르시면 절차 중 한개가 자동으로 진행되서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요! 이것이 숨은 NFT민팅 꿀팁이었는데 제가 깜빡했어요! 세상마상..

 

 

어쨋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레이디움 사이트에 오니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3분 밖에 안 남았더라구요. 저 NFT민팅 진짜 많이 도전했는데 이런 저런 사연으로 단 한 번도 안되었거든요 .... ^^ 도대체 누가 당첨되는거야! 하면서 맨날 ㅂㄷㅂㄷ 거렸다구요.

 

 

 

드디어 요이땅!!! 블로거 정신 오지죠.. 이 와중에 캡쳐 하나 하나 다 뜨고 있었음; 당첨 되든 안 되든 여러분들과 함께 정보 나누고 싶었던 홍자두의 마음...(아무도 안궁금 ㅈㅅ..) 여튼 티켓 오픈이 시작되니 오른쪽 창이 바뀌었어요! max 누르고 connect wallet 클릭! 얼라리요. 이게 머선129. 렉 걸리고 사이트 맛탱이 가버렸죠? 나만 그런건가 해서 정글캣 공식 트위터 가보니까..

 

 

 

다들 극대노! not working!! 안 된다고 정글캣 놈들아~!~! 정글캣 트위터 가보니 다들 항의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전 세계인 정글캣 사이트 오류로 대통합! (ㅋㅋㅋ)

 

 

마음을 다잡고 다시 사이트 들어가보니, 30분 연장되었더라구요? 후.. 휴대폰 알림 설정 해놓고, 쇼파에 가서 널부러져서 보리차 한 잔 마시며 무한도전 예능이나 다시 돌려보면서 마음을 추스렸어요. 이놈들아 다른거 다 필요 없고 NFT민팅인지 머시기에 한 번 당첨 좀 되보자고! 나도 좀 어쩌다 행운 좀 걸려보자고!

 

 

핸드폰 알람 안 했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 무한도전 보고 웃겨서 얼빠져있다가 알람 소리 듣고 부리나케 다시 레이디움 정글캣 접속!!! 1분도 안 남았어요. 이번엔 캡쳐고 뭐고 호다닥 호다닥 해버림요. 한 때 겜돌이 시절 기억하며 엄청나나 속도로 맥스 누르고 지갑 연결! 

 

 

 

ㅁㅊ! 한 번에 됨요! 저 진짜 깜짝 놀랐어요. 너무 스무스하게 되어버림! 첨엔 안 된 줄 알고 다시 시도하려고 했는데, 다시 시도하려고 보니까 요 이미지처럼 'You have already deposited' ! already라는 단어가 이렇게 아름다웠나요? 너무 기뻤어요. 저번에 팬케이크스왑NFT하려다가 실수해서 입장도 못한거 생각하면 내 자신 너무 대견했지요. 이제 뭐 티켓을 받든 안 받든..그래 일단 줄은 섰다 라는 마음에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다른 분들도 성공하셨나 궁금해서 텔레그램방이랑 트위터 기웃거렸어요. 안타깝게도 솔라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참여를 못하셨더라구요(ㅠㅠ) 참여율도 1459.2%에 불과한거 보니까 아무래도 네트워크 불안정 때문에 5분 내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못하신거 같아요. 제가 봤을 땐 정글캣 정도면 최소 5000% 이상은 참여율 보여줘야 하는데... ㅠ 아 추가 정보로 텔레그램방 보니까, 여러 개 아이디 준비하셔서 여러개 넣으려고 하셨던 분들 계신거 같았는데 정글캣에서 이번에 막은 것 같다고 하네요.. 1개 아이디는 성공하셨고 다른 아이디는 다 실패하셨대요.

 

 

그런데 텔레그램 방에서 티켓 발표가 났다는거에요. 엥. 어디서 발표가 난거지? 했는데!

 

 

 

세상에 마상에!!!!!!!!!!!!! 여러분!!!! 저 당첨 되었어요!!! 무려 2개!!!!!!!!!!

 

 

엄마!! 나 성공했어!!! 엉엉

ㅁㅊㅁㅊ (입틀막) 진짜 미쳤죠....!!! 아까부터 이 화면으로 바뀌어져 있었는데 트위터 보느라 정신 팔려서 티켓 발표된줄도 몰랐고, 당첨된줄도 몰랐어요 ㅋㅋㅋㅋ 와아 와아악!! 거림서 기쁨의 댄스 추고 난리 부르스 ㅠㅠ! 그동안 열심히 NFT민팅 정보 찾아서 기웃거린 보람이 있나봐요! 정글캣 사랑에 빠져서 저 유튜브에 영상도 찍어 올리구 그랬다구욧..! 유튜브 조회수 1000넘으면 암사자 준다길래 허접하지만 열심히 만들어 봤는데 천명은 못 보셨지만, 300명 되는 분이나 봐주셨어요!ㅠㅠ 제 허접한 영상을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제 허접한 영상 좀 보세요 ㅠㅠㅋㅋ 일론머스크 형까지 엮여서 상상의 나래까지 펼쳤다구요....

 

 

내가 정글캣 NFT 민팅 당첨된다 → 갑자기 정글캣 팀이 일론 머스크랑 티키타카해서 일론머스크가 제 2의 도지로 정글캣을 택한다 → 정글캣 떡상한다 → 나 부자된다 → 회사와 이별한다 → 나 = 행복

 

행복회로 오지죠...ㅋㅋㅋㅋㅋㅋ 캬 얼마나 멋집니까... 저 이런 상상까지 했는데! 안 그래도 일론 머스크가 오늘 토끼가 로켓 쏘고 있는 걸 트위터에 올렸더라구요? 이놈아 사자도 올려줘~!~! 여튼.. 이렇게 정글캣 사랑한 마음이 전달이 되었나봐요. 사룽해 정글캣아...

 

그래서... 정글캣 NFT 티켓을 2장이나 당첨 되었는데, 상자는 까봤냐구요?

 

 

아니요^^.. 렉파티라서 상자 까고 싶어도 못 까고 있습니다. 어떤 아이가 나올까요? 능력치 만땅인 어벤져스 정글캣 나왔으면 좋겠어요ㅠ 최근 팬케이크스왑 NFT민팅 최고가가 50억까지 치솟고 최근에 10억 실거래가 성사되었다는 뉴스가 떴더라구요. 와 진짜 저 그동안 착하게 성실하게 살아왔는데, 저에게 단 한 번의 행운이 찾아온다면.. 앞으로 덕 많이 베풀고 멋진 삶 살 수 있을텐데요! 멋진 정글캣맘이 될테니... 능력 만땅인 아이가 저에게 왔으면 좋겠어요....(젭알)

 

오늘 밤은 다 갔네요^^ 내일 출근이고 뭐고! 에헤라디야~ 렉파티가 종료되면 바로 상자 오픈식 갑니다. 대기하다가 상자 까고 잘거에요. 후훟. 정글캣 상자까서 결과 나오면 또 공유드리러 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