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비비에 소녀시대 윤아 구두 베이비 스트라스 버클 발레리나
Roger vivie 로저비비에
트레 비비에 스트라스 버클 베이비 벨벳 발레리나
가격 1,770,000원
소녀시대 윤아가 아는형님 299회에 나올 때 신은 로저비비에 트레 비비에 베이비 스트라스 버클 발레리나 슈즈! 아직 산건 아니고 사고 싶어서 기록해두는 포스팅 되시겠다.
내가 뿅 반해버린 이 영상. 갑자기 유튜브 로직에 의해 윤아 영상이 떠서 내가 좋아하는 융여신 춤 보다가 갑좌기 신발에 눈이 띠용 떠지더니 관심 없었던 로저비비에가 예뻐 보이기 시작... 결혼식 웨딩 슈즈 고를 때, 화려 그 잡채인 로저비비에, 지미추 쳐다도 안 봤는데 이게 도대체 머선 일이란 말인가. 신발 욕심 많아서 발은 하나인데 신발은 넘나 많은 홍자두에게 이거슨 또 소비욕을 부르는 일,,, 그러나 어쩌겠는가 사고 싶은거 사기 위해 더 열심히 재테크하면 되는 것을!
이 아름다운 녀석의 정확한 이름은 로저비비에 트레 비비에 스트라스 버클 베이비 발레리나 플랫이다. 색상은 총 6가지이다. 라이트블루, 베이지, 블랙, 블루, 버건디, 오프 화이트. 백화점가서 직접 눈으로 봐야 알겠지만 개인적으로 블루가 가장 예쁜 것 같다. 벨벳 소재라 거의 블랙에 가까워서 오히려 포인트 주기 좋을듯 하다.
이 아름다운 자태 좀 보소. 앞코도 너무 뾰족하지 않으면서도 스퀘어라인이 아닌 그 중간이라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데 로저비비에는 한 번도 안 신어봐서 착화감이 걱정되어 온라인으론 못 사겠다. 백화점 갈 시간 내기 어려운 홍자두에게 이런 것이 매번 난관임 ㅠ.
로저비비에는 버클에 요런 큐빅 장식이 크게 달려있는 것이 특징인데 예전에는 약간 중국인 감성 같아서 항상 쓰루 했던 브랜드인데 소녀시대 윤아의 착용샷 보고 나서는 자꾸만 눈에 밟힌다 이것이다 ㅠ!
윤아는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10대 같고 너무 예쁘다. 살랑살랑 춤선도 너무 예쁨! 로저비비에 슈즈 신고 춤추는데 너무 가볍고 편해보여서 사실 뽐뿌옴. 착화감이 궁굼하군.
뒷모습은 요러함. 굽이 굉장히 낮은데, 윤아가 신은건 2021년 버전, 요 사진은 2022년 로저비비에 공식 홈페이지 사진이다. 올해 굽이 낮아졌다고 한다. 굽이 낮아졌다? 오히려 좋아.
사실 윤아가 신은 2021년 버전도 그렇게 높은 굽은 아닌지라 이렇게 춤을 춰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 되시겠다.
2022년의 마지막 달 12월에 나의 심장을 흔든 로저비비에 플랫 슈즈, 올 한 해가 끝나기 전에 백화점가서 착용해보고 싶네요. 로저비비에 로퍼 라인도 예쁜 것 많던데 한 번 매장 구경해보고 싶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이즈 조회해봤는데 웬 걸? 품절 아니면 죄다 마지막 재고 ㅋㅋㅋㅋ 과연 마케팅 상술인가 찐인가? 이래놓고 매장 가면 예약 주문 받아놓고 가능하다고 할거 같음 ㅋ_ㅋ 아무래도 조만간 시간 내서 백화점 투어 해야겄음.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로저 비비에에서 선보인 Magical Forest 영상! 로저비비에가 추구하는 특유의 파리지앵의 느낌을 잘 살려낸 것 같다. 완전 화려하고 력셔리한 로저비비에가 내 눈에 들어오다니, 이제 조금씩 나이가 들어가는 것이 체감된다...!!
로저비비에 부띠끄 매장 위치
- 롯데백화점 본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신세계백화점 본점
- 현대백화점압구점본점
- 갤러리아명품관 EAST
- 에비뉴엘 잠실점